반응형

 

얼마전 메킷레인 전 래퍼들이 모두 대마초 마약을 흡입한걸로

실검이 뒤집어졌었죠. 쇼미더머니 우승자 나플라를 비롯, 준우승자 루피,

그리고 멜론1위의 주인공 다운타운베이비를 부른 블루 그리고 오왼 영웨스트까지..

특히나 오왼 오바도즈는 쇼미더머니9 출연중이라 더 큰 파급이 예상되었는데요..

 

 

그런 한편.. 최근 메킷레인의 수장인 루피가

대마초 마약 흡연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와..시청자수 8500명 실화인가요.

루피 사과 인스타 라방 내용 요약은 이러하네요.

"대마초 흡연 사실이 맞다. 판결은 교육조건부 기소유예다.

시기에 맞춰서 교육 기다리는 중이다" 라고요.

 

[스폰서광고]

또한 이렇게도 밝혔네요. "모범이 되어야 하는데

못그래서 죄송스럽다. 마음 깊은곳에서 반성중이다.

앞으로 더 깊게 생각하고 조심하도록 노력하겟다. 죄송하다"라고..

90도 폴더인사후 인스타 라이브는 종료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런가하면 루피와 커크김 사이의 과거 사건도 재조명 되고있네요

블랙넛이 패러디해서 유명해진 루피 반성문 사건의 전말

"I respect for my hyung" 나는 내 형을 존경한다고 빽빽이 깜지 써서

올리고 거기에 커크김을 태그한 사건 인데요. 알고보니 좀 치사하더라구요..

 

오왼이 밝혔네요. 아시는분들 알겠지만 요즘 미스빽 출연중인 나다 아시죠.

와썹 출신이자 언프리티랩스타 출연했던 나다요. 나다가 커크김과 사귀었는데

커크김 나다 결혼소식 뜨자 오왼이 "진심?"이라고 물었다고 해요.

근데 나다는 이쁘고 커크김은 나이들고 뚱뚱하고 하니..사실 안어울렸고

그 누구보다 그 사실은 커크김 본인이 더 잘 알았겠죠

 

[스폰서광고]

그러다보니 오왼의 문자를 보고 커크김이 화가 나고 "너희는 형 대하는 태도나

비지니스 부분이 비협조적이다"라면서 메킷레인 멤버들을 전부 비난하기 시작한거죠.

그뿐만 아니라 "너네 대마초 흡연자라고 미디어에 풀어버릴건데

미안하다고 가득써서 sns 올리면 용서해줄 마음은 있어" 라고 한거죠..

오우... 이건 좀...... 음................................ 협박 아닌가요?

 

뭐 그런 사건이 있었던지라 루피가 인스타그램에 문제의 반성문을 쓴거고요..

대마초 마약한다고 폭로할까봐 저렇게 글써서 커크김을 무마시킨거네요

결론적으로 커크김은 현재 나다랑 헤어진 상태고요

커크김은 억대 횡령사건에 휩싸이기도 했어요. 한인 힙합계 대부였으나

지금 메킷레인등 래퍼들과는 사이가 좋은지 안좋은지.. 안좋은게 맞겠죠?

뭐 어쨌거나 쇼미 오왼은통편집 확정이고요. 어찌보면 프로듀서 팀에

팀 루플라 안나온게 다행이네요 루피 나플러 프로듀서로 나왔으면

쇼미더머니9 프로그램 자체가 전부 망할테니 말이죠.. 안타깝네요 ..

 

메킷레인 대마초, 영웨스트가 공급하고 나플라 루피 오왼 블루 all 마약

염따 인스타 "가슴큰 여자 좋아"발언, 성희롱? "브라자 사진 그만"

이센스 감옥 논란 "조폭 만나 쫄아서 랩했다" 범죄미화 감빵 에피소드

박재범 중국 쇼미 출연 팩트, 랩오브차이나 심사위원? "1000배 줘도 안함"

딘딘 조현영 연애 "우리가 하면 뭘 하겠냐" 2주만에 헤어진 이유

중국 짭 쇼미더머니, 원조 쇼미 심사위원 박재범이 출연? 국적 때문인가

악동뮤지션 이찬혁, 47억 홍대 건물 매입? 나이 25살 데뷔 8년만에..

아웃사이더 악어 폐사, 방치 의혹? 천만원짜리 공짜 분양 받아놓고.. (다흑님 가또)

양홍원 엉덩이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유? "똥x 안보인다 새끼야"

스윙스 근황, 임보라 결별 후 동업 카페는? 25kg 다이어트 쇼미더머니9 출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