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린 인성 갑질 논란 때문에 살짝 이슈가 덜 되었지만

 

어제 래퍼 비와이가 결혼 발표를 했죠. 오랫동안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 했는데 심지어 유명해지기 전, 쇼미더머니 우승 전에 만난 친구라고 하죠.

 

보통 사람이 돈 많이 벌고 인기 얻고 유명해지면

아무래도 연예인이나 유명한사람들의 접근도 많고

모델 배우 그리고 온갖 여자연예인들이 다들 비와이 언급하고 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흔들리거나 한눈팔지않고 첫사랑 그대로 잘 지킨듯한 비와이..

 

비와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손편지에요. 팬들을 위해서 올렸는데

와... 필체가 반전이네요..글씨를 이렇게 잘 쓸 일인가요?

여느 보통 여자들보다도 글씨를 잘쓰는 비와이..

 

[스폰서광고]

또한 해시태그 #구약신약아래백년가약 이것도 넘 웃기네요

과연 래퍼라서 이런 순간에도 라임과 각운을 맞춰야 하나봐욬ㅋㅋ

이번 쇼미더머니 시즌9에서도 프로듀서 멘토로 출연중인데

방송에서 그런것들을 출연자들이나 동료들이 언급할지도 흥미롭네요.

과거 쇼미더머니5 우승할때 데이데이(day day)라는 곡에서도

여자친구를 가사에 언급하기도 했었죠. 참 한국 힙합

래퍼들 다 거기서 거기고 다 마약하지만.. 가장 마약을

안 할 래퍼를 꼽으라면 바로 비와이 아닐까.. 힙합계의 이승기..ㅋㅋ

그러면서 비와이 여자친구의 나이나 얼굴 사진 외모 직업

키 성격 등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지고 있떠라구요 둘이 첫맛남 계기도요

비와이와 여자친구는 8년이나 교제했다고 하죠?

 

[스폰서광고]

물론..여자친구도 교인이고요. 아예 교회에서 처음 만났다고..ㅋㅋ

씨잼과 함께 교회 새내기 환영회에 갔다가 너무 이쁜사람을 만났다고 ㅋㅋㅋ

비와이 여자친구이자 예비신부는 비와이와 동갑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단발머리 이지만 그때는 긴머리였고 그 모습이 눈에 담아두고 있었다고 ㅋㅋ

근데 다음 예배때 단발로 자르고 왔는데 그 모습을 본 순간

세상이 까매지면서 여자친구만 빛이 나더래요.. 와 진짜 너무 사랑꾼이네요 ㅋㅋ

4개월 짝사랑 하다가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고 그 연애가 이제 사랑의 결실을 맺은거죠.

 

비와이 여자친구 직업은 미술 선생님이라고 하는데요..

남편이 비와이니까 돈은 진짜 많이 벌어오겠네요..

참 비와이 랩내임 뜻은 본명 이병윤 BY에서 따왔지만 씨잼이

더 많은 의미를 지어줬다네요. "모든 일의 이유가 되자" 해서 Be whY

그리고 A,Z에 가장 가까운 B와 Y처럼 하나님에 가장 가까운 사람이 되고싶다고..ㅋㅋ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스타그램 "헤어진게 맞다. 침묵한 이유는.."

루피 인스타 라이브 사과 동영상, 대마초 협박했던 커크김 반성문 사건 정리

메킷레인 대마초, 영웨스트가 공급하고 나플라 루피 오왼 블루 all 마약

염따 인스타 "가슴큰 여자 좋아"발언, 성희롱? "브라자 사진 그만"

이센스 감옥 논란 "조폭 만나 쫄아서 랩했다" 범죄미화 감빵 에피소드

박재범 중국 쇼미 출연 팩트, 랩오브차이나 심사위원? "1000배 줘도 안함"

딘딘 조현영 연애 "우리가 하면 뭘 하겠냐" 2주만에 헤어진 이유

중국 짭 쇼미더머니, 원조 쇼미 심사위원 박재범이 출연? 국적 때문인가

악동뮤지션 이찬혁, 47억 홍대 건물 매입? 나이 25살 데뷔 8년만에..

아웃사이더 악어 폐사, 방치 의혹? 천만원짜리 공짜 분양 받아놓고.. (다흑님 가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