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민호답다고 해야할지.. 바른생활 사나이라고 해야할지..

 

갠적으로 연예인 중에서 올바른 이미지, 학생회장 이미지, 모범생 이미지를

꼽으라면 몇명이 떠오르는데요. 학생회장 이미지는 이승기,

올바른 이미지는 유노윤호..그리고 모범생 이미지는 샤이니 최민호

이렇게 세명이 떠올라요. 실제로 셋 다 행실이 매우 우수하기도 하고요.

샤이니로 활동하는 도중 이렇다할 구설수나 논란거리,

사건 사고 없이 올바른 연예인 아이돌의  표본으로 활동하다가

민호가 군대에 입대했던게 지난 2019년 봄 4월의 일이죠..

그랬던 샤이니 최민호가 벌써 전역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참 세월 빠르죠. 남의집 아이들 크는거 보는거랑 남의 아이돌 군대

전역하는거 보면 새삼 세월의 빠르기가 실감되는데요.

참고로 민호는 여느 평범한 군대 공군 해군 국군에 입대한게 아니라

무려 해병대에 입대를 했었지요.

 

[스폰서광고]

뭐 군대는 사실 다 힘들긴 하지만.. 그중에서도 특수부대라든지

UDT라든지 해병대라든지.. 유독 군부심 많이 부려도 되는 그런곳이 있죠

빡센곳 힘든곳 .. 그런곳에 자원해서 갔다는것을 보면 최민호의 성격이 보이는듯도 해요.

 

그런 최민호의 성격을 하나 더 볼수있는 일화가 추가되었네요 wow~

요즘 군인들은 보통 전역전 휴가 1개월을 사용해서

부대 복귀하지않고 자가전역..즉 전역을 1개월 땡길수 잇거든요

샤이니 키도 비슷한 방법으로 최근에 제대를 했고요

하지만 최민호는 역시..민호는 민호다..싶네요 ㄷㄷ

 

해병대 제1사단 신속기동부대원 최민호 병장,

원래라면 11월 15일 전역이지만, 20일 전역전 휴가를 반납하고

부대에 복귀, 선후임들과 같이 훈련하기 위해서 부대로 돌아간다나요.....ㄷㄷ

 

[스폰서광고]

군생활 하면서도 "모범적인 병영생활" "특유의 성실함"

"밝은성격" "선후임과 간부들로부터 신뢰" "주위로부터 칭찬이 자자"등등..

그야말로 타의 모범이 되는 멋진 군생활을 했나봐요..

 

 

휴가 20일 반납이라니.. 말출을 안나간다니.. 거의 직업군인 아닌지..?

연예병사 특혜 시끄러운 와중에 칭찬해줘야 하는 소식이네요..

팬들도 "해병대 말뚝박는 나이가 27세 제한인게 다행"이라고 함ㅋㅋㅋ

까딱하면 연예인 군대에 뺏길뻔 했다면서 ㅋㅋㅋㅋ

민호다워서 넘 좋긴한데 전역일에는 제발 나올수 있길..ㅋㅋㅋ

다치지 말고 마지막 훈련 잘받고 얼른 팬들의 곁으로 돌아오길 바라네요 ㅋㅋ

미복귀 전역 기사 기다린 팬들은 조금 아쉽고 서운하긴 할듯요 ㅎㅎ

 

 

빅스 홍빈 탈퇴? 샤이니 인피니트 욕하더니.. 트위치 복귀 공카 탈퇴

엑소 수호 손가락 욕, DVD 촬영중 가운데 손가락 세우다 뻐큐사진 유출

아이돌 매니저 팬 폭행 + 갈취 모음, 엑소 레드벨벳 갓세븐 세븐틴까지..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노출, 인스타그램에 사과없는 사과문.. 또 논란

엑소 백현 "우울증 걸리는사람 이해안돼" 팬싸 경솔 발언 인성 논란? NO

레드벨벳 아이린 인성 논란, 15년차 에디터 폭로? "난색으로 유명"

루피 인스타 라이브 사과 동영상, 대마초 협박했던 커크김 반성문 사건 정리

더보이즈 인성 논란, 엄정화 선물 앨범에 건방 무례? 인스타 해명

로건 와이프 결국 유산.."몸켐 루머 강경대응 "무사트 입장, 정배우 반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