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 매니저 팬 폭행 + 갈취 모음, 엑소 레드벨벳 갓세븐 세븐틴까지..

 

 

 

 

팬들이 아무리 ATM이라고 자조적인 말로 자기비하를 하지만

팬들은 돈줄이 아니고 호구도 아니고 어엿한 자기 감정과 인격이 있는 인간들이죠

하지만 아이돌 좋아하는 아이돌팬덤이 워낙에 헌신적이다 보니..

아이돌이나 혹은 아이돌 회사, 아이돌 매니저는 종종 팬들이 인간이라는 것을 잊나봅니다.

 

 

이렇듯 팬매니저, 로드매니저 등등 매니저 일을 보시는분들이

팬들을 하대하거나 우습게 보거나..심지어는 때리고 욕하고 폭행하는 일도 부지기수

요즘은 좀 사라졌나 싶기도 하지만 레드벨벳 매니저도 팬 폭행 해서 경찰출동사건이 있었죠

참고로 레드벨벳 매니저는 팬을 때려서 결국 벌금형을 받았습니다. 폭행범 전과가 생긴거죠.

 

 

 

요즘은 좀 괜찮아졌나 싶기도 하지만.. 샤이니 매니저들 보면 장난 아니죠

이건 샤이니 데뷔초 이니까 그나마 좀 예전일이긴한데요. 그만큼 예전엔 심각했어요

팬들이 가수에게 붙는다는 이유로 저렇게 후려치고 머리를 때리고..

 

 

[스폰서광고]

물론 붙순이 사생팬 공항사생들은 팬이 아니라 스토커가 맞지만

팬들이 문제가 있다고해서 때리면 되나요? 못그러게 하거나 법적 조치를 해야지..

 

 

이것 역시 샤이니 매니저 인데요.. 사진촬영을 하는 팬을 때려서

팬의 안경이 날아가게 하는 사건이 있었어요 약한 여성인데

남자들이 저렇게 후려치고 때리면 큰 상해를 입을건데 말이죠..

 

엑소 매니저는 아예 손을 들고 등장하죠

처음부터 팬들을 후려팰 생각으로.. 뭐 심하게 때린것은 아니지만요

보시면 머리를 후려칩니다. 엄청 모욕적이죠..

 

[스폰서광고]

 

엑소 멤버들도 고개를 푹 숙이고 들어오기만 할뿐..

아마 멤버들도 팬들에게 너무 미안하거나 해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그냥 앞을 막는 팬들이 귀찮고 미워서 매니저와 같은생각일까요?

 

 

 

와 이건 제정신이 아니죠 씨엔블루 매니저의 풀스윙......

그리고 갓세븐 사건도 유명해요. 팬싸인회 1시간 지각해서 섭외된 장소 날라가고,

영화관 쓰레기통 옆에서 싸인하다가.. 팬들이 항의하니까

"아 그럼 영화나 보고 가시던가요"이러면서 피식웃었다고 하고..

 

 

 

세븐틴 매니저들은.. 팬들이 조공 보내준 한정판 운동화 명품 등등의 제품을

본인이 아이돌인양 착용하고있네요 이러라고 팬들이 사준 선물이 아닐텐데요..

인피니트 매니저 역시 팬 조공품 갈취 사건 전력이 있었다고 하네요..

아이돌 팬 불가촉천민 취급하는건 어제오늘 일이 아니지만.. 보면 볼수록 심하네요

극성팬도 싫지만 때리는 매니저는 더 싫고요..

 그리고 그런걸 보는 아이돌의 무반응.. 그게 진짜 현타가 올것 같아요..

 

 

아이돌 매니저 팬 폭행 + 갈취 모음, 엑소 레드벨벳 갓세븐 세븐틴까지..

러블리즈 아육대, 신인돌 버스터즈 팬인척 잠입해 출연정지 무개념

하성운 핫샷 탈퇴? 핫샷 멤버들 빼고 엑소 워너원 인스타그램만 팔로우인성 논란

하성운 인성 "복부 쳐야하는데" 핫샷 팬싸인회 (프로듀스101)

하연수 전남친 사건, 하프 댓글 인성 & 전범기 논란에 이어 또 병크?

하연수 논란 "도탁스에 내사진 올리지마" 인스타, 섹드립 인신공격 때문?

베리굿 조현 인스타 명품 가방 자랑, 재벌 2세 집안인가? 재산이..

베리굿 조현 "트와이스 못생겼데요~ " 브이앱 말실수 망언 인성 논란

윤균상 bj세야 절친 인증 "욕 시원하게 고?" 끼리끼리 인성 논란.. 별풍선까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