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리굿 조현 인스타 명품 가방 자랑, 재벌 2세 집안인가? 재산이..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인기도 인기지만 돈이 되다보니

나이어린분들 사이에서 희망직업이 된 지는 오래이지요?

불과 십수년전만해도 연예인은 광대라면서 천박한 직업이라 생각하는

어른들도 있었지만..여튼 그러다보니 부를 위해 혹은 명예와 인기를 위해

많은이들이 오늘도 아이돌 연습생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요.

 

뭐 그러다보니.. 가정형편이 어려운 경우도 많지만, 오히려 반대로,

금수저들이 유명해지고 인기있고싶어지기 위해서 연예인 하는 경우도 종종.

오늘 소개할 걸그룹 "베리굿"의 조현 이라는 멤버 역시 금수저로 추정이 되네요.

 

얼마전 조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온 에르메스 버킨백? 이

무려 중고가 900만원 이상 육박하는 고가의 제품이라죠 에르메스 자체가

돈이 있어도 바로 살수없고 웨이팅이 있고 돈만으로는 살수없는 명품중의 명품 이미지가 있죠..

 

[스폰서광고]

그리고 에르메스 백 옆에 보면 주황색 에르메스 파우치가 있는걸 보면

반지귀걸이 팔찌등 악세사리도 산거 같더라구요..

또한 윗 사진에는 샤넬 가방을 들고있네요.. 요것도 몇백만원 하겠쥬 ?

 

 

오우 고야드 백도 있네요 ㅎㅎ 없는게 없는 베리굿 조현..

참고로 조현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 본명은 신지원이에요.

어릴때도 리라초등학교에 청담고등학교 출신인거 보면 본투비 있는집인듯 ㅎㅎ

 

믹스나인에도 출연했던 전적이 있는걸로 아는데.. 얼굴도 굉장히 고급스럽게

부내나게 생기고, 베리굿에서도 비주얼 에이스를 맡고 있다고 하고요..

다만 비주얼은 좋은데 그에 비해서 실력은 아직 부족하다는 말이 많네요 ㅎㅎ

 

[스폰서광고]

뭐 어릴때부터 쇼트트랙 선수도 하고 스키도 배우고 각종 대회에도 참여했다고 하고

사실은 배우지망생이었다고도 하네요. 아이돌 하면 연기 시켜준다고 해서 걸그룹 오케이

했다는 카더라도 있고...

 

 

 

이것도 고야드고.. 백에 맨 스카프는 루이비통.. ㄷㄷ  베리굿 조현 옷장이 궁금하네요

도대체 얼마나 많은 명품백이 있는지.. 그런 반면 악플도 많아요

"돈많으니 연예인은 취미고 그래서 본업을 막하는구나" 라는 악플..

실력이 없다보니 듣는 쓴소리이긴 한데요.. 노래도 춤도 랩도 다 소화가 안되서..

대신 얼굴과 몸매가 월등하게 좋죠..

 

샤넬이 또 등장 ㅋㅋㅋ 약간 인스타그램 사진 스타일이 의도가 뚜렷한 편이네요

내 가방좀 보세요~ 하는 느낌의 포지션으로 가방을 배치하고 찍는..

하긴 저라도 저런 고가의 가방 수두룩하면 하나씩 잘보이게 찍을거 같아요

이걸가지고 뭐라고하면 부러워서 열폭하는거죠 ㅎ

 

 

베리굿 조현 "트와이스 못생겼데요~ " 브이앱 말실수 망언 인성 논란

윤균상 bj세야 절친 인증 "욕 시원하게 고?" 끼리끼리 인성 논란.. 별풍선까지

윤균상 유튜버 유정호 징역2년 사건, bj세야에 이어서 인스타 두둔 글?

슈주 성민 탈퇴? sm콘서트와 새앨범 컴백 불참. 인스타그램에 사과문

방탄소년단 나치 모자 군복, 광복절 원폭 티셔츠 이후 또 의상 논란?

홍백가합전 방탄소년단? "원폭투하 만세" 지민 티셔츠 때문에 취소?

김용국 소나무 나현 열애설 증거 총정리, 커플티 폰케이스 데이트 식사사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