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경원 조윤선 과거,대학생 리즈 몸매 + 성형수술 미모비교

 

 

  

 

새누리당의 얼굴 마담, 미모 대표라고 할수있는 나경원과 조윤선.

63년생 나경원과 66년생 조윤선 나경원의 대학교 시절 과거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사실 원조 국썅 소리 들었던 나경원과.. 최순실 게이트 연관되어 문체부 한자리한 조윤선..

둘다 현 시국 국민들이 보기에는 아무리 얼굴이 이뻐도 미운 사람들이긴 하지요.

하지만 새누리당, 그간 행적 다 미뤄두고 일단 미모와 몸매 외모만으로 한번 평가를 해보고자 합니다 ㅋ

 

 

먼저 조윤선 여대생 시절 ㅎㅎ

조윤선은 세화여고 -서울대학교 외교학과를 거쳐

컬럼비아 대학교 로스쿨 법학 석사의 학력의 소유자.

 

과거 조윤선 미모나 몸매, 스타일링 좋았네요. 이때가 조윤선 리즈였던것같은?

하지만 조윤선 문화부 장관의 행보를 보면 그냥 박근혜의 문화계 딸랑이 이죠..

그야말로 친박 중의 친박 여성정치인이라고 볼수있는 조윤선..

 

[스폰서광고]

그리고.. 조윤선의 미모에 도전장을 내미는 나경원 과거 사진 ㅋ

서울여고,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졸업후 서울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지요.

그이후 서울행정법원, 부산 지법 등에서 판사 재직한 경력이 있고요.

서울대에서 만났던 남편 김재호와 캠퍼스 커플로 결혼까지 골인하기도 했지요..

 

 

과거 조윤선은 배우 이미연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다고하는데

사실 어디가 어떻게 닮았는지는 저는 잘 모르겟네요 -_-

조윤선 김윤아 투샷 보니까 피부는 김윤아보다 더 좋을정도로 관리를 잘받긴 하더라구요.

 

조윤선 같은 경우는 오히려 젊을때 시절보다 지금이 더 이뻐진케이스로

청와대에서 박근혜 등과 함께 미용 주사라도 시술받은게 아닌가 싶은..

 

 

[스폰서광고]

  

사법연수원 시절 조윤선 모습. 그옆에 강용석도 있네요.

강용석과는 서울대 동기, 사법연수원 동기로 알려진바 있지요

이때부터 이뻐서 동기들 사이에서는 유명했다고 하는 조윤선.

 

나경원과 김재호의 cc커플 시절 데이트모습.

 

 

어릴적 모습보면 나경원은 성형수술은 별로 안한거같은..

조윤선에 비해서 나경원은 외모 변화에 기복이 없는 편이네요

나름 새누리당 외모 탑으로 조윤선 라이벌 할만하네요.

 

어릴적 나경원 리즈 시절 모습.. 살짝 티아라 전멤버 다니 닮은꼴 느낌도 ㅋㅋㅋ

약간 남상 느낌도 있어요 . 아, 주어는 없습니다 ㅋㅋㅋ

뭐 아무리 미모 리즈니 몸매가 좋니 해도..어차피 나경원 조윤선 둘다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관련 핵심인물들이죠..

 

 

아이돌 매니저 팬 폭행 + 갈취 모음, 엑소 레드벨벳 갓세븐 세븐틴까지..

러블리즈 아육대, 신인돌 버스터즈 팬인척 잠입해 출연정지 무개념

하성운 핫샷 탈퇴? 핫샷 멤버들 빼고 엑소 워너원 인스타그램만 팔로우인성 논란

하성운 인성 "복부 쳐야하는데" 핫샷 팬싸인회 (프로듀스101)

하연수 전남친 사건, 하프 댓글 인성 & 전범기 논란에 이어 또 병크?

하연수 논란 "도탁스에 내사진 올리지마" 인스타, 섹드립 인신공격 때문?

베리굿 조현 인스타 명품 가방 자랑, 재벌 2세 집안인가? 재산이..

베리굿 조현 "트와이스 못생겼데요~ " 브이앱 말실수 망언 인성 논란

윤균상 bj세야 절친 인증 "욕 시원하게 고?" 끼리끼리 인성 논란.. 별풍선까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