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갖 과거 논란에도 불구하고, 빚져서 힘들지만 파산안하고

꾸준히 열심히 일해서 빚갚는다 뭐 이런 캐릭터 잡고 열심히 방송중인 이상민.

열심히 사는건 좋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상민의 논란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이고, 논란의 리스트도 점점 쌓여가고있죠

이상민 샴푸 논란 역시.. 그중 하나죠?

 

아무리 돈이 좋다지만..돈때문에 양심을 팔거나 거짓말 해선 안되겠죠

이상민 샴푸 사건이 바로 그중 하나인데요. 이상민은 라디오스타나와서

어떤 샴푸를 극찬했고, 이에 한 광고 회사가, 그 샴푸 우리회사 샴푸인걸로

광고하자! 하고 제의를하고 이상민은 수락합니다.

이상민 허위광고 논란 "업체 잘못" 사과.. 어헤즈 샴푸 뒷광고?

샴푸 논란 더 자세한건 윗글 클릭. 대충 이상민이 업체탓 잘못전가한다는 내용.

 

이에 대해서도 유튜버 사망여우가 이상민 저격은 물론

이번에는 이상민을 넘어서 아예 sbs 미운우리새끼 자체를 저격했네요

아무리 돈이 좋고 광고비도 좋다지만..방송의 뒷광고도 엄청 심각한데요

유튜브나 TV나 하여튼 광고가 문제..

 

[스폰서광고]

보시면 이상민 샴푸는 아예 단독으로 잡아주고 상표도 가리지 않고

샴푸 제품 기능까지 설명해주고.. 아주 제대로 각잡고 광고네요

그렇다면 이 광고 가격은 얼마일까요? TV니까 유튜브랑 비용비교조차 불가.

보시면 미운우리새끼 간접광고는 레빌1이 2500만원,

레벨2가 5500만원이에요. 그냥 노출만 되는것이 레벨1.

라디오스타 테이블위에 놓여있는 물병같은거요. 그게 2500만원.

 

그리고.. 로고 브랜드 노출뿐 아니라 설명을 한다? 이건 레벨2인데요

공중파에서 노출되는만큼 가격이 어마무시..무려 5500만원이나 하네요...

sbs측은 얼마나좋겠어요. 그냥 제품 잠깐 보여주면 수천만원이 들어오는데..

 

[스폰서광고]

이러니 SBS 같은 방송국도 뒷광고고 앞광고고 광고를 안끊고 넣는거고요

광고 보고 피로함을 느끼는건 고스란히 시청자의 몫.. 요즘 드라마도 그렇고

tv 예능 토크쇼까지 너무 광고가 많고 피곤하죠 진짜..

유튜브 뿐 아니라 방송계도 더 엄격해져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유튜브는 "유료 광고 포함"이라는 글자라도 쓰지, sbs같은 공중파는

방통위에서 "그건 너무 과하다"라고 떼써서 그러지 못하고 있는 상태죠

이상민도 별로고 sbs 같은 방송국도 별로고.. 사망여우님이 그저 대단하네요 이런걸 폭로..

ㅋㅋㅋ 굳이 카드 클로즈업하고 굳이 식당가면서 1인당 2만원 넘지말라고

가격걱정하는 척하더니, 그 식당도 광고고, 식당에서 쓴 카드도 광고였네요

스마일카드 모델이 이상민이라니 ㅋㅋㅋㅋ 에휴... 진짜 이제 미우새 안봐야겠어요.

 

 

고영욱 인스타 시작 이유? 중학생 성폭행 징역, 전자발찌 연예인이..

싹쓰리 밴드 "우리가 원조! 2012년 데뷔!" 놀면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비 반응?

코요태 신지 주영훈 싹쓰리 저격, 이지혜 이효리 불화 암시? 멤버 불발

고등래퍼 최하민 "노름 도박, 건보료 600만원 미납 생활고" 스윙스 뭐하나?

충주시 유튜브 논란 "제주 고씨 고유정? 자만추 추미애 추하다" 일베 의혹

김구라 여자친구 "아들 김동현은 누나라 부른다" 재혼 안하는 이유

sf9 로운 인성 "볼하트 애교는 거절" 영통 팬싸 논란? 골차 TAG와는 다르다

잠실 롯데마트 안내견 영상, 분노한 이청아 전효성 연예인 반응 모음

에스파 스타일리스트, 라돌체비타 코코 이혜영? 이상민과 이혼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