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자팔찌, 아동 청소년 성폭행 대명사 격인 고영욱이

최근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면서 뭇 여론이 분노로 들끓고 있네요

물론 범죄자가 죗값을 치르면 용서 해줄수도 있겠으나

아시다시피 고영욱의 죄질이.. 좀 어나더 레벨이긴 하죠?

뭐.. 죽으라는 법은 없으니까 고영욱도 방송이 하고싶은가 보고

신정환처럼 다시 대중들의 품으로 돌아가고 싶었던걸까요

고영욱도 인스타그램을 만들고 사진과 글로 대중들에게 손을 뻗었네요.

고영욱 인스타 내용은 이러합니다.

"인사드리기까지 오랜시간이 걸렸다. 다들 코로나로 힘들다.

9년정도 단절된 시간을 보냈는데..살아있는한 이렇게 지낼순 없기에

이젠 조심스레 세탕과 소통하며 살고자 한다"라고요.

[스폰서광고]

 

뭐 사실 딱히 큰 내용은 없고 이젠 소통하고싶다 이거죠.

이것만 보면 고영욱도 10년 가까이 자숙했으면

할만큼 했다 ,음주운전 마약한 사람들도 다 방송한다

이렇게 동정론으로 두둔하는 사람도 있긴해요.

이시점에서 고영욱이 저지른 죄를 볼까요. 와 근데..

청소년인줄은 알았지만 14살 중학생을 성폭행한건 좀 심각하네요

그 뒤로도 모델 지망생 고등학생 성폭행..

다들 고영욱 성폭행 하면 연예인 지망생 고등학생 정도만 알건데

14살 중학생을 두명이나 성폭행 혹은 성추행 했더라구요..

물론 고등학생 성폭행도 죄질이 안좋지만

[스폰서광고]

중학생은 솔직히.. 너무 심했잖아요.

 

대부분의 수법이 "내가 연예인이라 얼굴이 알려져있으니

우리집으로가자 내 차로가자"이렇게 해놓고.. 술먹여놓고 강간..

고영욱 덕분에 룰라 이미지도 만신창이죠..

룰라는 이상민 고영욱 신정환 하나같이 논란이 있네요..

사실 고영욱은 동물농장에 고영욱 어머니가 출연을 해서

얼굴이 널리 알려진 상태였죠 강아지 14마리랑 같이..

찌루인가? 하는 시츄 강아지도 유명했고요 고영욱이 몸에

찌루 사진 타투 문신을 하기도 했던것 같고요.

지금은 다행히도 건강하게 지내신다고 하네요.. 그나마 다행.

성범죄자니 연예인 전자발찌 1호니 뭐니 해도.. 연예인이라고

벌써 팔로워가 3000명 가까이 되네요.. 또 금방 수십만명이 되겠죠.

고영욱은 방송이 다시 하고싶은거겠죠? 하지만 인스타로 소식 전하는거..

솔직히 좀.. 불편할 사람이 많을것 같다는 우려가 드네요.

 

싹쓰리 밴드 "우리가 원조! 2012년 데뷔!" 놀면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비 반응?

코요태 신지 주영훈 싹쓰리 저격, 이지혜 이효리 불화 암시? 멤버 불발

이지혜 서지영 언급에 화들짝 "이야기하지마세요" 놀면뭐하니 이상민 반응

함소원 시터이모님 갑질? "양말 찾아줘" 진화 잔소리 기분나빠 퇴사 선언

에이프릴 나은 아는형님 "엄마 나 쉬 쌌엉" 성인 여성이 5살 소아 흉내?

소녀시대 티파니 제시 한복 인스타, 의외의 인맥 절친? 중국팬들 꼭 보길

류덕환 전수린 결혼! 과거 박하선과 연애 재조명? 7년 연애의 결실

조승연 인디언 추장 머리장식 논란? "학살의 상징, 불쾌" 해외팬 인종차별

강다니엘 지효 헤어진 이유, 침화사 채영 열애설 터진 이후..트와이스 반응?

김지훈 나혼자산다, 불법 다운로드 시청 저작권 논란? + 난폭운전 길티플레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