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류덕환이 프롬비기닝 전수린과 결혼한다는 소식에

 

어제 인터넷이 온통 뒤집어졌었죠? 류덕환 전수린 사귀는 것도 몰랐는데

갑자기 결혼을 한다니. 어떻게 보면 연예인들의 연애는

이렇게 아무도 모르게.. 그리고 결혼할때 그때야 딱 알리기

이게 정석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요.

1987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1992년  뽀뽀뽀로 데뷔!

이때 지드래곤과도 친분이 있었다고 하죠? 아역시절에요 ㅋㅋ

어릴적 데뷔한 덕분에 작품이 많은 류덕환.. 천하장사 마돈나에

첫 주연을 맡아서 청룡영화상도 탈 정도로 연기력이 출중한데요.

그런 배우 류덕환이 결혼하는 예삐신부는 바로 전수린.

"프롬비기닝"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나름 유명한 쇼핑몰인데요

쇼핑몰의 대표모델이자, "미닛뮤트"의 ceo 그리고 디렉터이기도 하죠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많은 인플루언서 이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전수린이 최근 "일에 집중하고싶다"면서 인스타를 정리하기도했는데

그러고나서 결혼발표.. 굉장히 놀랍네요. 심지어 더 놀라운거!

둘이서 7년이나 연애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조용조용 이쁘게 잘 만난듯.

 

원래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내년 초로 식을 연기한 류덕환 전수린.. 워낙 둘의 연애가 길다보니

서로 평생 함께하고싶은 확신도 얻게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진짜 은근 류덕환 전수린 둘이 그림체 똑같네요 ㅋㅋ

손수현 인스타에서 두사람 사진 본사람도 많다고 하는데

사귀는줄은 몰랐다고 하는 사람이 대다수..

 

[스폰서광고]

보통 연예인 만나면 나 연예인 만난다고 티내고 싶어하고

자랑하고 싶어하고 그런 사람이 많은데, 전수린 이분은

그런 티 하나도 안내고 정말 많이 조심했나봐요

저렇게 조심해오고 결혼까지 하는거면 팬들도 다 응원할듯요.

그런가 하면 류덕환이 과거에 만났던 박하선 이야기도 끌올되고 있네요

참고로 박하선 키가 163인데 그와 비슷하거나 조금 작아보여서

류덕환 키가 프로필상은 167인데.. 실제는 그보다 더 작을거라는 이야기도 많더라구요.

 

어쨌거나 7년 열애의 결실 맺은거 축하드리고 ~

류덕환도 전수린도 알콩달콩 이쁘게 잘 살길 바래요.

사실 프롬비기닝이면 워낙에 유명해서..전수린씨도 준연예인이죠 ㅎㅎ

 

 

유상철 감독 췌장암 상황, 항암치료 1년만에 기적? 간암 전이도 완치..!

왕이보 항미원조 다큐멘터리 주제가 부름? 한국 아이돌 출신 중국 연예인 동북공정 1등

온리원 오브 밀 "그룹내 규칙위반으로 활동정지" 연애? 유흥? 인성? 팬대응?

아이돌학교 pd 조작 인정? "프로미스나인 3명 주작" 이해인 떨어트리고..?

엔시티 코디 표절? 2020 s/s 써네이 캠페인 의상 존똑! "I HATE FASHION"

에스파 닝닝 캐릭터, 블랙핑크 리사 표절 논란? 리폼 발망 드레스 존똑;;

나인뮤지스 문현아 아들, 코수술 한듯한 콧대? 남편 외모 수준 보니..

구혜선 전참시 "그림 12억치 판매.1점당 5천만원" 안재현 이혼 후 근황

이효리가 유재석에 선물한 금팔찌 가격, 티파니 1290만원? 환불원정대

에버랜드 판다 가격, 연간 임대료 수십억? 블랙핑크 욕하지말고 중국 반환 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