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공감능력도 지능이라고 하죠. 다른사람이 하는말이나

감정을 공감을 못하면 싸이코패스, 소시오패스 소리 듣는것도 당연한데요

참 지금이야 그렇지만 예전에는 안그런 사람들 많았떤것 같아요

특히 나이많은 옛날 남자. 중년 남성들 보면 더 그런듯한데요.

 

 

태초에 "우리결혼했어요" 우결이 있었다면 요즘은 우리 이혼했어요가 있지요

이름만 비슷할뿐 성격은 전혀 다르고, 티비조선답게 , 실제로 이혼한

연예인 부부가 출연해서 속을 털어놓고 뭐 그런 예능 프로인데..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있네요.

선우은숙의 말은 이러하더라구요.

활동중, 이유도 없이 한 여배우에게 미움을 받았고..

그 여배우의 괴롭힘 때문에 방송국도 가기 싫을 정도였다고..

 

[스폰서광고]

그래서 이영하에게도 "너무 불편하다"고 몇번을 이야기했는데

이영하는 딱히 신경을 써주지도 않고 들어주지도 않았다고 해요.

심지어 그 여배우와 친하게 지내기 까지 했다고!!!

 

 

와.. 선우은숙의 말이 사실이라면 너무 열받는데요.

이건뭐 결혼한 부부가 아니고, 그냥 사귀는 여자친구 남자친구

커플이라고해도, 이런행동 하면 남자가 엄청 욕먹죠

아니 남자 여자를 떠나서 반대로 해도 욕먹을 일이에요.

근데 또 이영하도 항변하긴 하더라구요.

"그 여배우는 (선우은숙에게만) 그런게 아니라

예쁘고 어린 여배우면 누구든 괴롭혔다."라고요.

 

[스폰서광고]

보니까 이영하가 "그 분이" 이러는거 보니까

여배우 분은 나이가 많은 중견 배우나 여튼 연상의 배우같더라구요

암튼 선우은숙은 "나만 괴롭힌게 아니라도 그건 중요하지 않다.

난 방송을 그만두고 싶을 정도였다. 날 너무 괴롭혀서 쉬면서

둘째 상민이나 키워야지 싶었다." 라고..

상황이 그런데도 이영하는 "그게 그렇게 심각한지 몰랐다"

"그래도 그 마음이 세월속에 녹았지 않느냐. 내가 (그사람)

나쁘다고 해줬음 좋겠냐"라고....... 에휴.. 공감능력 제로..

선우은숙 결국 서운함 폭발.. "내가 듣고픈 말을 명확하게 안해준다!!"라고요.

 

그러니까 이영하도 "내가 안해준게 뭐가 있냐. 당연히

난 당신편이지. 근데 넘 당연한 이야기를 물어보니까 (안해주지)'라고..

에휴.. 선우은숙 결국 울더라구요.  공감능력 제로에 눈치도 없고

배려도 없고..어떻게 와이프 괴롭힌 사람이랑 같이 골프치러 놀러다녀요?

선우은숙이 딱 집에왔는데 아파트 주차장에 그 여배우 차가 있고

한 차타고 둘이서 골프치러 가고 그러는데? 속이 터질듯...... 이혼해서 차라리 다행.

이영하 지인들도, 선우은숙이 집에가라고 눈치줘도 안가고 놀다가고 그런다고 하죠

 

 

이영하 선우은숙 재혼? "우리이혼했어요" 이혼 13년만에 부부 재결합

케이티 김 YG 양현석 저격 "케이팝스타 데뷔 약속..but 가짜 보석함"

손헌수 윤정수 절교, 짜고치는 주작? 절연하자더니 반전 인스타그램

장동민 테러범 검거, 돌던져 차부순 범인 .. 원주 현지인 텃세? 외지인?

이영지 수능 논란 "늦잠자서 못가" 수험생 기만하고 연세대 조롱 폄하?

펜타곤 우석 수능, 나이키 패딩 입으면 멤버 all 협찬이라더니..사기당함?

에버글로우 시현 코로나 확진, 수지 닮은꼴? 아린 양팡 정채연까지

보아 고양이 사라 "키운거 no, 신비해보이려고 이수만이 시켜서" 황당

고등래퍼 하선호 "인서울 4년제 좋은 대학 합격, 수능은 깔아줄것" 학교 어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