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들 보면 은근 형제자매가 동시에 

연예인인 경우가 많은듯 해요. nct 도영 배우 공명이라든지

소녀시대 전멤버 제시카와 fx 크리스탈..

좀더 올라가서는 고은아 미르 남매 산다라박 천둥 남매도 있는데요.

예쁜얼굴 잘생긴 얼굴이라는게 아무래도 DNA로 타고나는거라

대대로 가업을 잇거나 (ㅋㅋ) 형제자매남매 다같이 연예인

하는 케이스가 많겠지요. 블랙핑크 지수의 언니 같은 경우도

엄청난 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나 지수 언니는 배우 한효주 닮은꼴로 화제지요

별명이 무려 군포 한효주 였다고 하는 지수 친언니..

요즘 배우 지수 학폭 때문에 블핑 지수가 검색어 고생좀 했겠는데

이제 지수 군대 갔으니까. 고통도 끝이겠네요. 그나저나 미모가..ㄷㄷ 

 

[스폰서광고]

 

지수도 블랙핑크 안에서 비주얼을 맡고있는데

지수 언니 역시 .. 참고로 지수가 95년생이고 

지수 가족이 오빠가 89년생, 언니가 90년생.

지수가 삼남매중 막내라고 하네요.

이렇게 옆모습 보니까 더더욱 한효주 느낌 뽝

나는 블랙핑크 지수 언니.. 지수 언니 분은 저렇게

프로필 사진까지 찍었는데, 연예인 데뷔 하는걸까요?

일반인이 프로필 찍을 일이 없지요.. 

참고로 블핑 지수 언니 직업은ㅇ 인하공업전문대학

출신으로 전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즉 스튜어디스였다고 해요.

다만 지금은 스투어디스 그만두고 일반인으로 살고 있다고.

 

[스폰서광고]

 

현재는 결혼해서 주부라고 하는데.. 왠지 이 외모가

너무 아깝네요. 하긴 동생이 워낙 잘버는 국내 대표 케이팝 걸그룹

블랙핑크니까 뭐 일할걱정은 안해도 되겠죠

지수 오빠 같은경우도 상당한 미남이라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아이를위한 나라는 있따 보니까 지수 언니분의 아들

민성 민준 2형제도 출연했던데 지수에게는 조카겠지요?

이분은 지수 오빠 ㅋㅋㅋ 오빠는 지수랑 더 닮았네요 ㄷㄷㄷ 

마스크로 가려도 존잘... 강아지는 아마 지수 강아지 반달곰 달곰이 인가요? 

진짜 이집안 유전자 머선일... 초면이지만 지수오빠

너무 사랑하고싶네요. 지수 오빠 결혼식에 블랙핑크 메버랑

블핑 멤버 부모님들도 전부 참석했다던데. 리사 엄마 아빠까지.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11시간만에 백만 구독 전세계 신기록! 65억 집 공개

블랙핑크 로제 과사 졸업사진, 쌍커플 없는 백예린? 데뷔전 뉴질랜드 졸사

에스파 닝닝 캐릭터, 블랙핑크 리사 표절 논란? 리폼 발망 드레스 존똑;;

랙핑크 판다 논란 "화장하고 장갑안끼고 중국 국보 만져" 중국팬 트집

전소민 인스타 악플, 블랙핑크 지수 발로 차고 춤 따라춰서? 외국팬들 빡침

블랙핑크 제니 간호사 의상, 빨간 하이힐에 초미니 원피스 성적대상화 논란

블랙핑크 카디비 "일본에서 xx하고싶다"가사, 생리중 성관계 암시?

블랙핑크 제니 표절, 아리아나 그란데 표정 포즈 따라하고 인스타 필터까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