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강 실종 의대생 사건 손정민 사건이 가면 갈수록

왜 이런방향으로 가는가 모를만큼 극단적으로 치우치네요.

전국민적 광기를 보는듯한 한강 손정민 사건..

심지어 이번에는 손정민 귀신이 나타났다 하는 말도 나왔는데요.

 

아니 요즘같은 21세기에 귀신이라니.. 아무리 젊은나이에

요절? 억울하게 죽었다지만 참 사람들 귀신 이야기

좋아하는구나 싶었는데요. 귀신이라는 사람들 주장은 이러합니다.

친구 A군측 변호사들이 나오는 sbs 화면에 귀신이 잡혔다고요. 

 

"기자 뒤로 사람 얼굴이 보여서 깜짝 놀랐다. 

처음엔 안보이다가  딱 그시간대만 얼굴 형상이 보인다."라는 주장..

스타벅스 가방 아니냐 하는 말도 그때 이미 나왔거든요?

 

[스폰서광고]

그럼에도 '스타벅스 세이렌 얼굴과는 좀 다르다.

영상 멈춰 확대해보고 깜짝 놀랐다.'라는 주장을 거듭..

일반인들도 그렇고 유명 유튜버들도 그소리 하고 있더라고요

에휴 하다하다 영혼설까지 등장..손정민군 영혼? ㅋㅋ.. 

 

저게 영혼으로 보이나요? 전 아무리 봐도

스타벅스 초록색 세이렌 같은데요. 귀신 이야기 하는자체가

손정민 사건의 본질을 흐리는 행동 같기도 하고 .. 망상 같기도 하고.. 

하도 어이가 없으니까 sbs 측에서도 뉴스로 해명보도 냈더라고요

"사람얼굴이 보인다고 주장하지만, 이는 당시 취재진이

갖다놓은 커피전문점 봉투가 비친것이었습니다" 라고요..ㅋㅋ 

 

[스폰서광고]

아니 사이렌이 언제부터 한국인 원혼이었나요 ㅋㅋ

얼마나 황당했음 sbs가 사내 cctv 자료화면까지 다 찾아와서

붙여놓고 해명을 ㅋㅋ 신의한수 신혜식 어쩌고는 진짜.. 에휴 ㅋㅋ 

뉴스 댓글 보니까 그래도 정신 못차린 사람 수두룩.

"원한에 사무친 얼굴이다." "a군 친구가 헛소리하니 사람형상이 아니다'

"산채로 수장당했으니 용의자놈 제명에 못살거다"

"손정민군 영혼이 나와서 범인 꼭 잡아주길" 등등...ㅋㅋㅋ 하..

이런 사람들도 청와대 청원 참여하고 투표하고 그러겠죠...? 

지금 손정민 사건에 정치세력이 붙어서

현정권 음해하고 평판 떨어트리는데 이용되는거 같은데

공명정대한 보도한 sbs는 지금 그들에 의해서 나가리가 되고있네요.. 

예전에 타진요 때가 딱 이랬던가요.. 말이 안통하는 광기..

 

미진 손정민 사건 저격 "지금 5공화국?" 문재인 정부 디스후 사과문

쌈디 청와대 청원 "한강 실종 의대생 손정민, 살해당한것" 인스타 스토리

한강 의대생 사망 사건, 소주4병 막걸리3병 청주2병. .친구랑 둘이서 주량 넘게 마셨다?

손정민아버지 블로그 글 "감스트와 인연" 아빠 직업은 의사 아닌 삼성물산 부장?

나혼자산다 쌈디 조카 채채 미모 , 첫조카 돌잔치 500만원 투척? 정기석 남동생 부럽네

쌈디 기부 "결국 5천만원짜리 관심 구걸, 꼭 티내야해?" 악플러 댓글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