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쌈디에 관심 있으시고 사이먼도미닉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신 팬이라면 아마 쌈디 조카에 대해 이미 아실거에요.

잘생긴 쌈디 집안 DNA라서 그런가, 쌈디 조카고

엄청난 미모로 이미 한차례 화제가 된바 있죠? 

 

그런 쌈디조카 채채가 이번에 쌈디와 함께

나혼자산다 출연한다고 하죠. wow ! 나혼산인데

이게 또 육아하고 아이 돌보는 유사 아빠의 모습까지 보여주고

이 쌈디라는 남자 도대체 얼마나 멋진모습을 뿜뿜할것인지..

 

쌈디가 조카 채채를 그렇게 이뻐한다고 하죠.

하긴 외모 보니까 너무 사랑스럽고 이쁜게 쌈디가

홀딱 마음을 다 뺏길만 했네요.. 거의 아역배우 어린이 모델 수준..

 

[스폰서광고]

본명은 채온이인데 별명이 채채인가봐요. 살짝 윤아느낌도 

나고 있지 채령이 느낌도 나는게 나중에 아이돌 연예인 해도

전혀 모자람 없을것 같은 그런 비주얼이죠.

 

쌈디에게 뽀뽀를 쪽 해주는 조카 채채.. 첫조카는 원래

자식에 버금갈 정도로 애틋하고 이쁘다고 하죠. 

참고로 쌈디 나이가 84년생이라서 38세 에요.

근데 쌈디 집이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남동생

정기훈 님이 있는데.. 남동생 기훈님이 형 쌈디보다

먼저 결혼을 한 케이스에요. 기훈님의 딸이 바로 채온이고요. 

 

[스폰서광고]

쌈디 본명이 정기석 동생이 정기훈.. 그리고 정기훈 님의

딸 이름은 정채온! 제가 쌈디라도 조카 어화둥둥 업고 다닐듯요

솔직히 남의 애기여도 이렇ㄱ ㅔ이뻐보이는데.. 본인 핏줄이면 더하겠죠 

 

첫조카 돌잔치 가서는 무려 현금!

현금 500만원을 돌잔치 선물로 준 멋진 삼촌..

와 부럽네요.. 태어나보니 삼촌이 쌈디..

삼촌이 너무너무 멋있고 잘생기고 돈도 많고 잘벌어.. 

 

 

 

쌈디와 채채 채온양과의 케이 때문에라도 다음주 

나혼자산다 본방사수 각이네요. 확실히 나혼산은 게스트빨이 크죠

이번주도 곽도원 제주도 생활 나오고 11퍼센트 빵 떴다던데.

 

창모 맞춤법 "보기싫음 인스타 팔로 끊어라" 이거 보여주려 어그로 끌었다?

쌈디 기부 "결국 5천만원짜리 관심 구걸, 꼭 티내야해?" 악플러 댓글에..

놀토 일반인 조롱? "박나래 쌈디 닮은꼴" 일반인 방청객 사진 무단 도용 논

릴보이 딥플로우 사건 정리 "저격, 왕따당해 5년간 정신과" 쇼미 우승후보

이하이 소속사 aomg 행? 핫팬츠 니삭스 신은 뉴 아티스트 뒷모습이.. 백예린?

빅죠 충격 근황, 목 뚫고 호흡? 숀리 다이어트 실패후 요요 320kg..

릴보이 여자친구 체스카,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 9년 10년째 연애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