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끝난 쇼미더머니9에서 릴보이가 우승하면서

 

릴보이의 여자친구 체스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죠?

무려 걸그룹 출신의 여자친구, 무려 9~10년의 연애!

참.. 릴보이가 오피셜리 미싱유 같은 달달한 가사 잘쓰는 이유가 잇었네요.

 

 

9년째 사귀고 있고, 언젠가는 결혼도 생각중이라는 릴보이와 체스카.

체스카는 릴보이 보다 한살 어린 92년생이고,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하네요.

본명은 프란체스카 안, 안민지. 미국 엘라베마주 버밍햄 출생이라고.

데뷔는 2012년.. 피에스타로 데뷔했으나 2014년에 탈퇴했네요.

참고로 피에스타 하면 차오루, 예지가 유명하죠.. 페이브 로엔 카카오 쪽 소속사였던듯.

멤버들 실력과 매력은 좋았으나 안타깝게도 운이 따르지 않아서 훅 뜨진 못했죠

차오루만 열심히 백종원 삼대천왕 이런데 출연하고 푸드트럭이랑..

 

[스폰서광고]

여튼 탈퇴하고 나서는 릴보이의 소속사인 그랜드라인에 들어갔고

2016년 그랜드라인에서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어요.

참고로 그랜드라인에는 릴보이와 테이크원이 소속되어있었지요.

 

근데 릴보이가 이렇게 뜨고나면 애정전선에 이상생기는거 아닌가

속된말로 떴다고 짚신같던 제 짝 발로차고 고무신 거꾸로 신는거 아닌가

그런 걱정도 햇는데..전혀 그런일 없고 둘이 알콩달콩 잘 지내나봐요.

릴보이 차도 5년째 레이 타고 다닌다고 하고.. 번돈이면 외제차 탔을건데 ㅎㅎ

하긴 9년 10년 만난거면 여자친구 보다는 부부같고 아내 남편 같을듯요?

둘다 성격이 좋아서 오래오래 무던하게 잘 만나나봐요.

여자친구는 졸린민지 라는 이름으로 트위치 스트리머도 하고

게임도하고 애니나 서브컬쳐 그쪽 조예도 깊어보이더라구요.

 

[스폰서광고]

허각 이라든지.. 뜨고나서 여친 차버리고 더 이쁜 여자 만나고

그런 사람들도 있지만 릴보이야 뭐.. 그러려고 맘먹었으면

이미 오피셜리 미싱유 떴을때 딴마음 먹었겠죠. 지금이야 재조명인거고..

 

어쨌든 둘이 같이 트위치 방송도 하는데 "릴보이님 언니 안아주고

뽀뽀좀 해주세요"라고 도네가 들어와요. 돈 내고 채팅치고 멘트하고 그런거죠

근데 릴보이랑 체스카 반응이 ㅋㅋ "우린 그런거 없다"라고 하면서

서로 손잡고 악수하더라구요 ㅋㅋㅋ 가족끼리 그런거 안한다 뭐 그런?ㅋㅋ

 

 

방송 나가고 나서도 전후로도.. 릴보이 사진은 체스카 인스타에

자주 올라왔네요. 강아지 몰리는 릴보이보다 나를 더 사랑한다

릴보이 애칭이 steak인가봐요 이름이 오승택이라서 스택 에스택 뭐 그런?

 

 

딥플로우 인스타 해명문, 릴보이에 사과 1도 없는 변명만..캘린더 꺼내~

라비 그루블린 나플라 영입, 대마초 적발된 쇼미7 우승자? 메킷레인 나간 이유

래퍼 손심바 "릴보이 딥플로우 디스 사건, 권투 경기 같은 스포츠"망언

릴보이 딥플로우 사건 정리 "저격, 왕따당해 5년간 정신과" 쇼미 우승후보

넉살 놀라운토요일 하차? 5년전 릴보이 디스 "사람 하나 망치고"인스타 상황

고등래퍼 하선호 "인서울 4년제 좋은 대학 합격, 수능은 깔아줄것" 학교 어디?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스타그램 "헤어진게 맞다. 침묵한 이유는.."

긱스 릴보이 딥플로우 저격 "힙합 아니라 테러당하고 5년간 약먹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