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10월 첫방을 시작한 쇼미더머니9도

이제 이번주 금요일, 12월 18일 마지막 방송을 남겨두고 있죠?

이번 쇼미9의 우승자는 누구일지.. 릴보이 머쉬베놈 래원 스윙스..

원슈타인이 떨어지면서 아무래도 우승은 릴보이 vs 머쉬베놈으로 좁혀졌는데요.

 

둘다 잘하지만, 특히나 릴보이는 이루 말로 다 못할 사연이 있는 참가자.

힙합팬분들은 아시겠지만 릴보이는 한때 디스의 피해자로,

정신과 다니면서 약까지 먹고 치료받아야했을 정도로 아픔이 있었지요..

왜 디스 당했냐고요? 오피셜리미싱유가 멜론음원 대히트를 하면서

"발라드랩, 사랑랩은 힙합이 아니다"라는 이유로 배척을 당했던거죠.

비슷한 예로는 산이,매드클라운이 있겠네요. 잘나가서 디스당한거..........

특히나 긱스 릴보이는 정말 더 안타까운게.. 디스당한게 아니라

사실상 왕따당한 수준이더라구요. 딥플로우 회사인 vmc에서 바로전날

녹음도 하고 잘 놀고 잘지냈는데, 하루만에 그사람들이 뒷통수 때리고

릴보이 저격, 디스, 조롱하는 음원 "잘어울려"라는걸 낸거죠....

 

[스폰서광고]

사실 이건 디스문제 아니고 인성문제죠. 같이 작업 잘 하고 릴보이 노래

좋다해주고 맨날 같이 술마시던 사람들이, 릴보이에게 한마디없이

똘똘뭉쳐서 지들끼리 릴보이 욕하는 노래낸건데..누가 상처안받나요

심지어 딥플로우가 얼마나 악독하냐면, 긱스 프로듀서도 섭외해서

디스곡에 출연을 시킨거.. 와..진짜 너무하네요. 노바뱀 소리 나오는 이유가 있네요.

노래방화면에 오피셜리 미싱유 띄워놓고..

넉살은 머리 돌았다고 손가락 돌리는 제스쳐 하고..다른사람들도 낄낄거리고..

참고로 당시 릴보이가 엄청 어렸고, 저살마들이 형이에요.

릴보이가 이제겨우 힙합씬에 소속감 느낄때였는데.. 형들이 동생 조롱한거죠.

그 사건 이후 "사람을 못믿게 되었다"라는 릴보이..

딥플로우는 릴보이만 깐게아니라, 쇼미더머니, 방송출연하는 래퍼들을

전부 디스했어요. "내 영혼은 싸구려로 팔지않아"라는 말도 했고요.

하지만 딥플로우는 넉살을 쇼미6에 출연시키고 돈벌이 짭잘했떤건지..

쇼미더머니7에도 넉살 내보내고, 고등래퍼도 2년 출연하고,

언프리티 랩스타..심지어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까지 출연했네욬ㅋㅋㅋㅋ

 

[스폰서광고]

그거말고도 각종 예능과 딩고 유튜브까지 아주 활발히 출연..

발라드랩 극혐한다고 해놓고 아마두에서 발라드랩하고,

방송출연 극혐한다고 해놓고 본인은 다 나가고.. 넉살은 박나래 옆에서

삐삐분장하고 "내영혼은 싸게 팔지않는다"라는 말이 사실 무색하죠..

이런걸 내로남불이라고 하죠. 긱스는 멜론맛 게이랩이라고 까더니..

딥플로우 회사vmc 소속 이로한(배연서)도 "긱스는 느리고 서정적이기에

힙합이 아니다"라는 망언을 했죠. 이번 쇼미9에도 나왔는데..

릴보이 만나서 발언 취소하고 사과 했다고는 하지만.. 정말 망언이죠.

 

아니 다 떠나서, 살다가 태도나 생각이 바뀔순 있어요. 하지만 그럴거면

릴보이에게 제대로 사과를 했었어야죠. 사과를 하긴 하는데

인스타에 보여주기식 사과이고, 릴보이에 대한 언급은 없어요.

릴보이는 5년간 정신과를 다니고, 사람에 대한 불신이 생겼다고 하는데 말이죠......

마약 새옷 시계 수입차 과시는 가사로 잘만 쓰면서

사랑이야기로 랩을 하면 왜 비웃음을 당해야 하는지..속상하네요

내일이오면, freak 곡 가사 보면 릴보이 심정이 어느정도 이해가 되는..

막상 이래놓고 내일 쇼미에서 릴보이 피쳐링으로 딥플로우, 넉살 나오진 않겠죠?ㅋㅋ

스윙스  피쳐링 쌈디 나온것처럼... 화제성은 있을진 모르나.. ㅋㅋ

 

 

아이언 야구방망이 폭행 이유? 여친도 때리고 친구도 칼로 찌르고.. 화려한 전적

제시 엉덩이 수술 전후? 엉덩이 보형물 수술 부작용 카디비 니키미나즈 사진

고등래퍼 최하민 "노름 도박, 건보료 600만원 미납 생활고" 스윙스 뭐하나?

쇼미더머니9 디스배틀 논란, 음원 무단사용? 허성현 저격한 클라우디비트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스타그램 "헤어진게 맞다. 침묵한 이유는.."

비와이 결혼, 8년 사귄 여자친구 나이 직업 사진? 데이데이 가사 여친!

루피 인스타 라이브 사과 동영상, 대마초 협박했던 커크김 반성문 사건 정리

메킷레인 대마초, 영웨스트가 공급하고 나플라 루피 오왼 블루 all 마약

염따 인스타 "가슴큰 여자 좋아"발언, 성희롱? "브라자 사진 그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