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뚜기 함연준 회장의 딸인 함연지가,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재벌가의 이야기에 대해서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다들 오뚜기 아시죠? 오뚜기 3분카레 한번쯤은 먹어보셨잖아요.

그 오뚜기의 따님 함연지가 브이로그도 하고.. 또 뮤지컬도 하고..

그러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런 함연지가.."나는 재벌 아니다"라는 발언도 하고.. 난리가 났네요.

아니.. 전국민이 오뚜기를 아는데..그런 기업의 딸인데 재벌이 아니다?

"상속자들, 꽃보다 남자 이런 드라마처럼 살지도 않았고

나는 고등학생때 찐따였다"라는 발언도 한 함연지...헐..

 

흥도 많고 막춤도 잘 추고, 재벌2세 3세에 대한 편견을 모두 깨부순 함연지..

사람이 해맑고 재밌고 좋은건 알겠으나 "난 재벌 아니다"라는 말을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설왕설래, 갑론을박이 벌어졌네요.

 

[스폰서광고]

"누가봐도 재벌인데 본인 혼자만 아니라고 하는듯"

"오뚜기 생각보다 그리 큰 회사 아니다" "원래 돈많은 애들은

지같은애들만 만나봐서 돈많은지도 모르고 당연한줄암" 등등..

아니근데, 함연지 주식 몇백억 있고 그릇 에르메스 쓰고 하던데

당연히 부자고 재벌 맞죠.. 우리 일반인들 보기는 당연히 부자, 재벌이죠.

그런가 하면, 함연지 뮤지컬에 대한 논란도 터졌어요.

뭐가 문제냐? 일단 집안 빽으로 뮤지컬 주연을 꿰찬거? 뮤지컬 보통

작은 역부터 하나하나 차근차근 하는데..함연지는 시작부터 주연을 한거죠.

그렇게 했어도 잘하면 되는데.. 연기력 지적이 엄청 많더라구요.

"오뚜기 사내 공연 재롱잔치나 하던가" "호흡 딕션 몸 연기 전부 별로"

심지어.. 오뚜기 측에서 아빠가 표를 쫙 사가지고 오뚜기 회사 직원들에게

표 돌리고..거의 반강제로 공연 관람하게 한것도 이야기가 나오네요

 

[스폰서광고]

문제는 그렇게 공짜로 온 오뚜기 직원들이 아무래도 뮤지컬 덕후가 아니다보니

공연 관람 매너와 예절이 없어서.. 핸드폰 전화오고 통화하고 대화하고..

에휴..이러면 뮤지컬 팬들에게서 당연히 비호감사고 말 나오는거죠..

"난 부자 아니다"라는 말도.. 그러다보니 망언에 등극을 한거고..

사실 금수저 물고 태어난거 맞고, 남들보다 출발선 앞선것도 맞죠

브이로그 유튜브 흥한것도..함연지가 재벌2세 3세라서 그런거지

일반인 브이로그였으면 그렇게 잘되지도 않았겠죠

일반인들과는 사는세계가 다른데.. 뭐 물론 재벌모임 가보면

오뚜기 정도면 검소할수야 있겠지만..

뭐 함연지야 평소에 돈없는 사람 만나볼일이 없고 친구들이 다 부자니

그런생각 할수도 있겠죠 "룸메이트가 농심 손녀였다"이런말도 하는거 보면..

그냥 함연지는 재벌 기준을..잘 모르시는듯?ㅎㅎ 물론 오뚜기가 브랜드만 유명하지

100대 기업에도 못들어가긴 해요..

 

 

고현정 시집살이 유명일화.. 정용진 굴리는 시어머니 성격이 ㄷㄷ

엑소 타오, 아버지 황충동 부친상.. 3조 4천억 아빠 재산 유산 물려받는다?

정용진 인스타그램, 마스크 미착용 논란? "어쩌라고" 삐진 신세계 부회장

함소원 진화 딸, 친구 얼굴 물고 손톱으로.. 불화설, 하차설 후 최근 근황

박서원 조수애 이혼, 구원희와 이혼후 또? 인스타 언팔, 럽스타 사진 삭제

생간 먹방 유튜버 쏘영, 배우 한소영 이름으로 MBC 드라마 출연?

황제복무 공군병사, 나이스 최영 부회장 아들? 불매불가 천룡인..

서지영 집안 출신, 친일파 정치인 서승환 서종철? 이지혜 당할만했네

미란다커 불륜 정리 올랜도블룸,제임스파커, 스냅챗 ceo 에반스피겔 약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