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깨위에 고양이인형 올리고, 독특한 캐릭터로 사랑받았던 낸시랭.

 

미술 아티스트로 활동하기도 하고 방송도 자주했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왕진진(전준주)와의 결혼과 이혼으로 인해

몇년간 TV에서 낸시랭을 못보고 있었는데요.

 

 

참 힘든 시간이었을 거에요. 전국민들이 말리는 결혼,

심지어 성범죄로 전자발찌까지 찬 왕진진과 결혼하더니..

결국은 헤어지고 이제는 재판도 끝내고 홀가분하게 돌아온 낸시랭..

그간 결혼과 이혼 관련한 비화를 라디오스타에서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낸시랭 말로는 이러하네요. "결혼은 불행종합세트였다.

9억 사채빚에, 이자만 한달에 6백만원이 나왔다"라고요..

헐..일반인이면 절대로 결혼안할 똥차, 폭탄이었죠

 

[스폰서광고]

근데 왜 낸시랭이 결혼했나? 하는것 궁금하신 분들 많으시겠죠

전국민 반대에도 혼인신고부터 먼저 한 이유에 대해서요.

낸시랭은 이에 대해 이렇게 밝혔더라구요.

"2017년 12월 혼인신고후, 10개우러 만에 파경했다.

혼인신고 10분한게 이혼하는덴 3년이 걸렸다"라는 낸시랭..

또한 "이혼소송 100퍼센트 승소, 대한민국  최고 위자료 5천만원" 이라고 하죠.

재판의 결과가 상징적이네요.. 보통 100퍼센트는 안나오는데...ㄷㄷ

"폭행에 감금에 동영상 유포 협박에..여자로 겪을수있는

안좋은건 전부 겪어본거 같다"라는데요. 아니 그럼 왜 결혼을 했을까요?

낸시랭 말로는 "나뿐 아니라 교수님 갤러리 관장님 기업대표등

모두 속고있었다. 똑똑한분들이 믿어서 나도 믿다가 속았다."

 

[스폰서광고]

"전남편은 나를 혼자 속인게 아니다. 조직이 한팀에 3~5명인데

그런 조직이 3팀이 나서서 나를 속였고 열몇명이 전부 역할분담도 있었다.

나는 외동딸에 엄마는 암투병으로 돌아가시고 아빠는 행방불명..

이런 힘든 나에게 나와서 기댈곳 없던 나를 믿게끔 만들었다"라고도 한 낸시랭..

와..완전한 사기꾼이었네요. 그야말로 대공사였고요.

낸시랭 돈있는거 아니까.. 열몇명이 붙어서 작업을 한거였네요..

 

이혼은 완벽하게 했으나, 억대빚을 떠안았고, 아직도

갚는 중이라는 낸시랭.. 사채라서 8억이 9억으로 늘어났다고..

주변에서 "힘들면 파산신청해라"라고 조언했다지만

낸시랭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책임지고 다 갚겠다고 했다네요

참..처음엔 이상한 여자인줄 알았는데.. 볼수록 안쓰럽고... 대단하기도 하네요.

 

낸시랭이 경험을 바탕으로한 뼈있는 충고도 남겼네요

"결혼식은 행복하게 하되, 혼인신고는 3년은 살아보고 할것.

가족관계증명서, 건강검진결과, 금융기관서류는 꼭 확인할것"이라고요..

에휴.. 진짜 안쓰럽네요. 상호 믿음이 가장 근본이 되어야 할 결혼인데..

 

 

낸시랭 왕진진 소송 결과 "위자료 소송 하느라 빚 10억, 전재산 날려"

배슬기 아내의맛 "코성형수술 6번, 엄마 추천 심리섭영상보고 먼저 연락"

김한석 라임 녹취 "예금같은 안전펀드, 8억 투자 날림" 청와대 비서관 개입?

BJ엉두 "케이, 세야가 강제 옷벗겨" 폭로, 케이 "돈 안줘서 그런듯.300입금"

트로트가수 박현호 "아이돌 시절 왕따, 극단적 선택 시도" 탑독 김상균 팬들 발끈

현아 이던 커플 내복, 동거하는 커플 삘? 60만원 명품 마린세르 였네

김경진 집, 구두쇠 짠돌이 짓해서 아내에게 신혼집 아파트 선물?

나혼자산다 달력 논란, 기안84 이시언 성훈 쏙 빼놓고 여은파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