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주, 금연 하다보면 사람이 대부분 달다구리에 꽂힌다고 하죠

 

그러면서 살찌고.. 살빼려다가 다시 금연 금주 실패하고..

그런데 성시경 같은 경우는 금주 하면서 요리쪽에 빠진듯하죠?

요즘 성시경 인스타 가보면 거의 요리스타그램 맛스타그램인데요.

 

 

심지어..최근에는 하리보 100주년 기념 이벤트에도

응모하고..심지어 1등상에 뽑혔다는거 아시나요 ㅋㅋㅋ

성시경 인스타그램 가보면 은근 보는 재미 있는데

이제는 이런일도 생기네요 ㅋㅋㅋㅋ

술 줄이다가 단거 젤리 뭐 이런거에 눈뜨고,

난생처음 젤리 내돈내산 하다가 하리보에 중독되었다는 성시경

술이나 담배보다는 그래도 젤리가 났죠?ㅋㅋㅋ

암튼 하리보 먹다가 100주년 기념 이벤트 소식을 봤나봐요.

 

[스폰서광고]

성시경은 하리보 소식 듣자마자 연습장에 손수 도안도 그리고..

색깔색깔 내는 초코팬 까지 중탕해서 녹이고..

심지어 저 케익도 성시경이 직접 구운거라고 하죠 ?ㄷㄷ

직접 케익 굽고, 데코 아이싱 하는데만 무려 2시간이 걸렸다고..

그렇게 정성과 시간을 들인 결과는?

하리보 1등상에 무료 당첨하는 쾌거를ㅋㅋㅋㅋㅋ

성시경 인스타그램 "헤헷"ㅋㅋㅋㅋㅋ

아 넘 귀엽네요 ㅋㅋ 일등 딱 4명 뽑는데

그중 한명이 바로 성시경 ㅋㅋㅋ

 

[스폰서광고]

보니까 온앤오프에서도 요리 취미 붙이고 진심이던데

하리보에도 진심이었던 성시경ㅋㅋㅋ 뭘 해도 열정적으로 하나봐요 ㅋㅋ

근데 저렇게 케익만든거보니까 연예인 특혜 의혹 1도 없을만한

이벤트 참여였고, 퀄리티도 1등할만 했네요 ㅋㅋㅋㅋ

진짜..그정도 정성이면 연예인이라고 성시경 안뽑는게 오히려 역차별일 수준..

하리보 세트 100개 생겼으니 성시경 또 앞으로 한동안

하리보 젤리 입에서 안떨어지게 오래오래 잘 먹겠네요 ㅋㅋ

아니근데. 원래 이런 캐릭터였나요 성시경이?ㅋㅋㅋ

예전에는 좀 막말하고 해서 비호감인 시절도 있었는데..

성시경도 이미지가 점점 호감으로 변하네요. 귀엽기도 하고

일단 뭘 하면 다 진심으로 해서 금손인것도 멋지고..

아기자기 귀엽게 잘 사는듯.. 근데 저 하리보 이벤트

성시경 빼고는 다들 어린이더라구욬ㅋㅋ 어린이 노는데 어른이 껴서 막 ㅋㅋ

 

성시경 악플 법적대응 "스텔라맥주 광고주 외국인도 내 루머 알아" 고소

김민아 발언 논란 "성시경 천지인 키보드, 엄마아빠 나잇대나 쓰는것" 온앤오프

성시경 인스타그램 근황, 술 끊고 요리중인 부캐? 노래하는 본캐는?

성시경 이빨, 주상절리 치아 교정 안하는 이유? 심각한 치열 상태

트로트가수 박현호 "아이돌 시절 왕따, 극단적 선택 시도" 탑독 김상균 팬들 발끈

김경진 집, 구두쇠 짠돌이 짓해서 아내에게 신혼집 아파트 선물?

나혼자산다 달력 논란, 기안84 이시언 성훈 쏙 빼놓고 여은파만?

철인왕후 역사왜곡 "조선왕조실록은 찌라시~" 중국식 동북공정 후려치기?

김준수 뮤직뱅크 방송출연 불가? "출연요청 하지도 않음" cp 인터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