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라드의 제왕, 성발라 발라더 성시경이 요즘

갖가지 다양한 시도로 네티즌들을 놀라게 하고있죠?

한국에서 발라드 탑티어의 자리를 놓고 일본으로 돌아가서

일본 맨 밑바닥에서 무명가수부터 도전한건 이미 유명한데요

 

 

성시경의 일본 도전과 해프닝에 관한건

아래 링크들로 설명을 대신할게요.

성시경 인스타그램 악플 "일본음식 먹방 친일파? 일하러 온것 뿐"

성시경 지각, 인성 일화.. 일본 활동 & 라디오는 어떻게 했나?

성시경 일본 신인가수 활동? 시골 마트앞 공연..일본어 실력 어떻길래

그랬던 성시경이.. 이제는 요리하는 남자,

베이킹하는 남자 요섹남 베섹남이 되려나봐요. ㅎㅎ

 

 

이쁘죠? 레몬파운드케익 상큼하고 너무 달지않게

잘구워졌어요. 단걸 안좋아했었는데 술이 설탕이라서

몸에서 필요없다고 느껴왔던것 같아요.

 

[스폰서광고]

술끊고나니 한두조각씩은 힘도나고 기분전환도 되네요.

베이킹하면 왜 나눠주게 되는지 알게됨

혼자 절대 다 못먹고 맛있게 먹어주면 행복한?

녹음실에서 다 같이 맛있게 먹었네요. .. 라는 글을 인스타에 남긴 성시경!

 

 

아마.. 본인이 직접 베이킹해서 구워온 쿠키? 파운드 케익을

녹음실에서 녹음실 스텝들과 함께 한데 나누어먹은듯해요

마음도 예쁘네요. 보기 좋기도 하고요.

 

그런데 은근 진짜 성시경은 뭔가 맘먹고 하면 잘하는거 같아요.

일본어도 "배워야지!"하더니만 완전 아나운서 수준으로 배우고..

애초에 성시경 학력이 고려대학교 출신이기도 했죠.

 

[스폰서광고]

 

그런거 보면 머리가 좋아서 뭘 배워도 야무지고 깔끔하게 잘 하나봐요.

성시경이 사실 이미지가 안좋을때도 있었는데.. 인스타그램 하면서

이미지 다시 좋아진거 같아요.

 

지금 성시경 인스타그램 "성식영"에 가보면.. 요리스타그램이에요 ㅋㅋ

"당분간 요리스타그램 금주 작업 요리" 라고 바이오에 적어놨네요

술끊은 대신에 요리로 취미생활 하나봄..

 

크레이프케이크에.. 족발,비빔면까지.. 금주 힘든가봐요 ㅋㅋ

족발사진에는 "이걸 소주없이 먹다니"라고 남겼던 성시경ㅋㅋㅋ

소소하지만 보고있으면 행복해지는 근황들이네요 성시경 근황..

 

비투비 임현식에게 페리페라가 틴트 선물한 이유..페리페라식?

소녀시대 태연 고등학교 교복, 전주예술고등학교 하복 존예

미스터트롯 이찬원 과거사진, 데뷔전 영남대학교 학생 부회장 ?

방탄소년단 뷔, "저 bts인데 모르세요? 싸인해드림" 양양 금강산대게횟집

러블리즈 케이 코 성형, 슈가맨 얼굴 근황 비교? 애교 쩔던 과거 모습이..

옹성우 닮은꼴 스타쉽 연습생 세림, 티저 동영상 셀기꾼? 스타쉽 9인조

뉴이스트 황민현 에스콰이어, 팬덤 장사하려 표지 무려 4개 상술?

김태희 닮은꼴 로켓펀치 윤경 사진모음, 유인영 서예지 느낌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