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아이돌 로켓펀치를 아시나요?

2019년 작년 8월 7일에 데뷔를 해서 미니앨범 2개를 냈고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타카하시 쥬리의 그룹으로도 유명하죠.

 

 

그런데.. 쥬리의 그룹으로 유명한 로켓펀치의 멤버중에

배우 김태희 비 정지훈의 와이프 아내 김태희를 닮은 멤이

있다고 해서 요즘 소소하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사진 짤 속 인물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어떤가요. 김태희 닮은거 같나요? 또렷한 쌍꺼풀과

도톰한 애교살 그리고 웃는 입매가 좀 김태희 느낌도 나는데요

이 멤버의 이름은 윤경..  본명은 서윤경이라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나이는 2001년 11월 1일로 만 18세, 키는 161cm고

현재는 서울공연 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재학중.. 웃긴게

송원 여상에서 홍익대 사범대 부속여고에서 고양예고 현재의 서공예까지

고등학교를 무려 4번이나 전학해서 교복만 4개래요 ㅋㅋ  

아직 로켓펀치에서는 쥬리 연희만 알려졌지만

울림 회사랑 멤버들이 미는 비주얼 멤버는 윤경이고

근데 아직 덜알려진것 같긴 하네요..

 

아주 사아알짝 느낌은 있는데.. 입술도 그렇고..

베스티 유지 느낌도 있고요 고양이상 냉미녀 계열이네요

유인영 닮은 느낌도 있고요? 박희본 느낌도?

 

[스폰서광고]

딱 김태희를 닮았다기보다 , 뭐랄까 김태희를 닮았기로

유명한 그런 연예인들을 더 닮은거 같아요. 서예지도 닮았고..

나인뮤지스 민하, 헬로비너스 권나라 느낌도 있죠?

 

 

뭐 누굴 닮았든 안닮았든 상큼하고 너무 이쁘네요..

아 티아라 지연느낌도 있죠? 독기빠지고 착한 지연 느낌?

설인아도 닮았고..  함소원도 닮았고 ㅋㅋㅋ 아주 묘~하게 닮은ㅋㅋ

 

하바마에 김태희 딸로 나오는 애기 닮은거같기도 하고 ㅋㅋ

이쁘네요 약간 태연도 아주 조금 닮은듯도..

 

로켓펀치 매니저 예능, 전참시 표절? 울림은 아이돌 키워도 모자랄판에

러블리즈 예인 인성 "유지애 27살, 언니 아니라 이모" 15살 다현과 비교

러블리즈 케이 솔로 김지연, 소녀시대 태연 표절? 뮤비 & 스타일 흡사..

로켓펀치 쥬리 망언 "인피니트는 옛날 아이돌" 인성 논란

인피니트 남우현 새집, 8x평? 이사 전 상지 하이츠 빌라 시세차익 5억?

바이나인 데뷔 확정, 프로듀스x 두번째 파생그룹? 울림 스타쉽 멤버들은..

울림 걸그룹 로켓펀치, 프로듀스 황윤성 팬들이 트위터 테러하는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