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그래미 방송사고, 한국말 음향 송출 "받을줄 알았어" 뷔 실수

 

 

 

 

얼마전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그래미 시상식 어워드에 참석을 했죠?

그래미 시상식은 엠넷에서 실시간 중계를 하기도 했는데요, 수상자는 아니고

시상자로 참석하긴 했지만 역대 거물들이 모이는 자리에, 시상자로도

참석 자체가 전무후무하고 대단함 그 자체인데요.

 

그러면서 방탄소년단의 일거수 일투족, RM 랩몬 슈가 지민

뷔 제이홉 진 정죽 일곱명의 모든것들이 화제에 오르기도 했어요..

그중에 특히 화제가 되었던건 그래미 시상식중 방송에 한국어가 송출된 사건인데요.

 

 첫번째 움짤 보면 뷔가 뭐라뭐라 말하는 입모양이 보이시죠?

"받을줄 알았어~~" 뭐 이런식으로 말을 한건데요. H.E.R가

베스트 알엔비 앨범 부문에서 상을 받고, HER 팬인 뷔가 기뻐서 막 소리지른거에요..

 

 

[스폰서광고]

 

 

 

영상으로 보시면 소리도 나오더라구요 ㅋㅋ 그래미에 울려퍼지는 의문의 한국말 ㅋㅋ

본인이 상탄것도 아닌데 더 기뻐하는 뷔태형씨..ㅋㅋ 그런 반면에

이걸두고 방송사고 음향사고라고 뷔를 욕하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영어중에 한국말 나와서 귀엽다" "그닥 예의있는 발언은 아니다 직역해보면"

"한국에서도 저런식으로 하면 좀 예의없는거다" 등등.. 방탄이 크니까 까도 많아지고

별거아닌 사소한걸로도 욕하는 분들이 많긴 하네요.. 뷔는 일부러 그런건 아니고

마이크랑 떨어져서 안들릴줄알고 환호한거 같긴해요.

 

 

그런가 하면 이번 방탄소년단 의상으로도 난리가 났었죠. 디올이랑 구찌 생로랑 등등

각 브랜드 디렉터들이랑 접촉하는게 인스타그램으로 떠서, 이번에는 뭐입을까 하고

다들 기대를 했었는데, 일부러 한국 디자이너의 작품을 입고 온 방탄.ㄷ.ㄷㄷ

 

 

 

[스폰서광고]

 

 

 

방탄은 본인들 인기와 인지도 플랫폼을 이용해서, 재능있지만 안알려진

그런 한국 디자이너들에게 조명을 비춰줬네요.. 진짜 멋있어요..

실제로 방탄이 입은 기본 블랙수트도 멋지긴 했어요. 한편으로는

그냥 기본이라 평범해서 아쉽다..싶기도 하더라구요 구찌나 디올 수트같은거 입히지 ㅎㅎ

 

 

 

또한 이날 타고온 차량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그래미 어워드에 한국 현대차가!!!

이날 방탄이 탄 차는 현대자동차 플래그십 suv인 팰리세이드 ..

참고로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 모델이기도 해요. 참모델이다..ㅋㅋ

 

 

북미사양이라서 한국모델하고는 조금 다르다고는 하는데요. 현대에서는 방탄에게

모델비 더 주고싶을지경이겠네요 ㅋㅋ 그래미에서 한국어 송출 음향사고에다가

한국 디자이너 그리고 한국 차까지.. 참 뭔가 신기하고 재미있고 새롭네요..

 

 

뉴이스트 방탄소년단 팬덤 싸움, 트위터 RPS 서방 용어 "민기"두고..

방탄소년단 일본 빽녀, 지민 무대 의상 훔쳐입고 사진! "세븐틴도.."

방탄소년단 제이홉, 소녀시대 써니 집 트리마제 매입? 연예인 아파트

보아 DOC 이하늘 사건, 꽃다발 발로 차고 무대 난입.. 인성 수준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노출, 인스타그램에 사과없는 사과문.. 또 논란

방탄소년단 나치 모자 군복, 광복절 원폭 티셔츠 이후 또 의상 논란?

홍백가합전 방탄소년단? "원폭투하 만세" 지민 티셔츠 때문에 취소?

방탄소년단 진 친형 "오쓰 세이로무시" 이자카야, 바가지 팬장사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