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상화 쌍커풀수술 이유? "스피드 스케이팅에 눈 쳐져서 쌍수" 집사부일체

 

 

 

 

 

동계올림픽 시즌 한창 전국민들에게 기쁨과 감격을 안겨주었던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화를 기억하시나요? 2010년대 스피드 스케이팅 최강자였고

벤쿠버 동계올림픽때는 한국 신기록을 2번이나 경신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었죠 ~

 

 

선수로 활동하면서 부상도 많고 부상때문에 은퇴를 고민할 정도로

성적이 안나왔던 시기도 있고 참 힘든일이 많고 다사다난했던 이상화..

그럼에도 재활로 성공해서 2017~18년년에는 다시 금메달을 걸기도 했는데요

그런 이상화가 최근, 달라진 외모로 화제의 중심에 섰더라구요 ㅎㅎ  

 

 

 

최근..집사부일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빙판의 전설 얼음여왕 여제 이상화~

뭔가 달라진 모습, 뭔가 이뻐진 모습이 확 있는데요. 일단

다른 부분도 뭔가 달라진 느낌이 있지만 가장 바뀐부분은 눈..

 

 

[스폰서광고]

 

 

 

뭔가 눈이 찐해지고 선명해진게 딱봐도 성형수술을 한것 같죠?

아마도 쌍커풀 수술을 한 것 같은데요. 달라진 모습에 집사부일체

출연진 mc들도 다들 한마디씩 하면서 놀라워 하더라구요.

 

양세형도 "너무 아름다워지셨다" 라고 하고.. 이상화가 이에 답하길

"저 살짝 눈을 찝었어요"라고 ㅋㅋㅋ 등장 15초만에 성밍아웃 ㅋㅋㅋㅋ

쿨한 성격도 금메달급이라면서 ㅋㅋ 진짜 시원시원하더라구요 거짓말가튼거 없음 ㅋㅋ

이상화 과거 어릴적 성형수술전 사진을 보면 과거에도 똘망똘망 귀엽고,

쌍커풀 없어도 큰눈에 갸름한 얼굴형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이상화가 쌍커풀 수술을 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스피드스케이팅이 앞만보면서 세게 달리는 운동이고 바람을 맞이하고..

그러다보니 눈이 너무 쳐지더라는 이상화.. 그래서 결국 눈을 찝었다고 해요

뭐 그런 이유도 있고..여성으로서 아름다워지고픈 마음도 있지않았을까요

 

 

이상화 성형을 놓고 이뻐졌다고 좋아하는 팬분들도 있고

그래도 예전의 매력넘쳤던 이상화 과거 모습이 그립다는 분도 계시고..

요즘 쌍수는 일반인들도 다 하는거라 문제삼을건 아니죠..

 

갠적으로는 쌍수한 최근이 이쁜거 같고요, 또 1년이 지나서

자리잡아봐야 아는거라서 지금이 어떤지는 너무 속단 같으네요^^

쌍수는 딱 6개월~ 1년 지나면 자기꺼 되서 그때부터 이뻐지거든요.

 

 

강남 인성, 인스타그램 댓글에 "여자패러감?" 악플 도배 사과 요구

강남 최여진 망언 "저렇게 못생겼는데 모델?" 하하와 뒷담화.. 워터걸스

볼빨간 사춘기 임재현 수상에 no박수 사재기 먹금.. 사이다 인성!

강동원 사과, "강동원한테 온메일 YG 소속사 짓" 외증조부 인터뷰

트와이스 미나 뱀뱀 침대사진, 합성no 갓세븐 인스타그램 해킹 유출

배용준 키이스트 매각 이유, 박수진 산부인과 사건 + 커피 카페 사업때문?

박수진 특혜 논란 "신생아 사망선고도 면회?" 삼성병원 의료사고 물타기?

배용준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삼성병원 특혜? 둘째도 조산하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