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 팬들에게 있어서 교복이란 어떤 판타지,

어떤 장르, 어떤취향 그 이상의 것이죠?

그러니 아이돌들이 활동컨셉잡을때 교복입고 꼭 한두번씩은

활동을 하게되는것이죠. 엑소 으르렁이라든지..fx 첫사랑니라든지..

 

 

 

그런가운데. 최근.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이

교복을 입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려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태연의 나이는 미성년자가 아닌지라

교복을 입을 일은 사실 잘 없었는데요.

 

"집에 왔으니까 교복 한번 입어봐야지"라는 말과 함께

여름교복, 하복으로 보이는 의상을 착용한 태연!

참고로 태연의 고향은 전주이고, 본가 역시 전주.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학창시절 학교 생활을 전주 다니면서

전주의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녔을것이고..

아마도 저 옷들은 태연의 모교 교복으로 보이네요^^

 

참고로..태연은 전주 양지초등학교를 졸업 후

전주 양지 중학교 졸업, 전주 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어요

오. 의외네요 전주예고라니. 보통 요즘 아이돌들은

대개 서울로 전학해서 서공예라든지 한림예고등을 졸업하는게 대부분이라..

요옷이 아마도 전주예고 교복이겠죠?

태연이 입어서 그런가 더 이쁘고 잘 어울리는 느낌?

태연 나이가 1989년생으로 32살인데,

30대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현역 학생같은 느낌 ㅋㅋ

 

[스폰서광고]

글구 예고 교복이라 그런가 옷이 아주 이쁘네요

꼭 아이비클럽이나 스쿨룩스 cf에 나오는 가상의 교복 느낌ㅋㅋ

태연 학교다닐때 교복 줄여서 입었는지 몸에 딱 맞네요 ㅋㅋ

원래 교복은 저 핏이 안나오는데..학생들이 다 몸에 맞게 수선해서 입었더랬죠.

 

교복도 존예이지만 교복입은 태연도 넘나 존예인것..

태연이 교복을 입을수 있다는거에 놀라고 하나도 안어색한거에 두번놀라고..

몸매도 키나 뭐 그런것도 그당시랑 거의 안변한것 같아요

나이는..팬들이 대신 먹나봉가..

태연 당신 나이 19살 아니냐고 ㅠㅠ 고딩같이 너무 이쁘네요..

아 내 고등학교 교복은 너무 거지같아서 졸업하자마자 버렸는데..

역시 교복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입어야 이쁜거겠죠..

 

 

소시 티파니 아빠 조폭 여권위조 황세훈사건? "사기당했다" 빚투 등장

소녀시대 써니 집 27억? 숙소 독립후 서울숲 트리마제 (너에게 나를 보낸다)

트와이스 미나 뱀뱀 침대사진, 합성no 갓세븐 인스타그램 해킹 유출

배용준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삼성병원 특혜? 둘째도 조산하면..

미스터트롯 이찬원 과거사진, 데뷔전 영남대학교 학생 부회장 ?

방탄소년단 뷔, "저 bts인데 모르세요? 싸인해드림" 양양 금강산대게횟집

러블리즈 케이 코 성형, 슈가맨 얼굴 근황 비교? 애교 쩔던 과거 모습이..

옹성우 닮은꼴 스타쉽 연습생 세림, 티저 동영상 셀기꾼? 스타쉽 9인조

뉴이스트 황민현 에스콰이어, 팬덤 장사하려 표지 무려 4개 상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