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년 데뷔한 큐브의 남자 아이돌 그룹 비투비를 아시나요?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서은광 정일훈 이창섭

이렇게 7명으로 구성되어있고 리더는 육성재이죠.

육성재는 다들 아시죠? 육잘또라고..ㅋㅋ

 

그런데.. 비투비가 참 육성재만 웃긴게 아니라 ㅋㅋ 은근 다른 멤버들도

다들 똘기(?)가 있는데요. 그중 멤버 임현식이 위 비니 때문에 화제된적이 있었죠

비니 모양이 페리페라 틴트같이 생겼다고 ㅋㅋㅋ

 

덕분에 임현식에게는 페리페라 식이라는 별명이 생겼고

또 비투비 팬덤 멜로디 팬분들 사이에서 페리페라 틴트와

임현식의 합성 짤 짤방등이 유행을 하기도 했는데요

 

[스폰서광고]

그런 유행을 감지했는지, 무려 페리페라에서!

임현식에게 선물을 보내줬다고 하죠 ㅋㅋㅋㅋ

와 엄청 페리페라가 서치를 잘하거나 아님

페리페라식 짤이 엄청나게 유행을 했거나 그런가바요 ㅋㅋㅋ

 

윗 사진은 임현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온 짤 ㅋㅋㅋ

편지봉투에 "페리페라식 현식님!" 이라고 적힌거봐요 ㅋㅋㅋㅋㅋ

페리페라 오피셜 인스타 계정을 링크하며 감사하다는 말을 남긴 임현식..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합성력 무엇ㅋㅋㅋㅋㅋㅋ

비투비가 벌써 8주년을 맞이한 장수 그룹인데..

그럼에도 탈퇴하거나 불화하는 멤버 없이 건재하네요.

 

[스폰서광고]

실력적으로도 보컬되고 라이브되는 그룹, 직접 노래 만드는 그룹

실력파 그룹 이런 이미지도 있고 또 육성재 이창섭 등등의 멤버들이

예능에서 늘 캐리하고 있고.. 지금 서은광이 군대 제대 기다리는걸로 아는데

앞으로 어찌될지 행보도 궁금하네요.

 

보면 구설수 없이 인성좋은 팀들이 오래가는거 같아요.

그리고 팬들 잘챙기는것도 당연하고요. 초심을 안잃어야겠죠 ㅋㅋ

 

아니근데 다른멤버들은 알겠는데 임현식 은근 웃긴 멤버였네요 ㅋㅋ

페리페라 직원중에 혹시 멜로디 계신가요? 저 페라페라식 짤방은 우찌알았지 ㅋㅋㅋ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CLC에 노래 뺏아온 것? 더 섹시한 원래 가사보니

펜타곤 탈퇴, 이던말고 3명 더 남았다고? 옌안 유토 홍석 열애설 누구?

펜타곤 후이 아이들 수진 열애설 증거 정리, 데뷔 100전에 연애?

미스터트롯 이찬원 과거사진, 데뷔전 영남대학교 학생 부회장 ?

방탄소년단 뷔, "저 bts인데 모르세요? 싸인해드림" 양양 금강산대게횟집

러블리즈 케이 코 성형, 슈가맨 얼굴 근황 비교? 애교 쩔던 과거 모습이..

옹성우 닮은꼴 스타쉽 연습생 세림, 티저 동영상 셀기꾼? 스타쉽 9인조

뉴이스트 황민현 에스콰이어, 팬덤 장사하려 표지 무려 4개 상술?

김태희 닮은꼴 로켓펀치 윤경 사진모음, 유인영 서예지 느낌도?

마마무 화사 담배, 목격담 사진! 카니발 뒤에서 길빵 흡연중?

이상화 성형전후, 쌍커풀수술 이유? "스피드 스케이팅에 눈 쳐져서 쌍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