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이자 배우인 이승기가 최근 sbs 뉴스에 등장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아주 큰 화제가 되었죠?

원래 본업이 가수이지만 본업존잘은 물론이고

연기까지 잘해서 연기자로도 자리를 잡았지만..

이제는.. 아나운서.. 캐스터까지?

 

최근 3월 30일 방송되었던 sbs 8시뉴스에 등장한 이승기.

본 메인 뉴스는 아니고 스포츠 뉴스 코너에 깜짝출연한건데요

이승기 옆에는 김윤상 아나운서에요.

 

 

김윤상 아나운서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깜짝 등장해서는

일일 아나운서라고 소개를 한 이승기..ㅋㅋ

이승기는 김상호 선수의 소식을 짤막하게 전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2년전 뇌종양 수술을 받고 잠시 야구장을 떠났던

프로야구 롯데의 김상호 선수의 영상인데요. 오늘 팀 연습경기에서

시원한 두점 홈런으로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올렸습니다"라고 멘트까지 완벽.

물론 이승기가 하는 진행인지라 실수 1도 없었고..

스포츠뉴스 코너 잘 마무리 하면서 "지금까지 일일 아나운서 이승기였습니다"라고

인사까지 멋지게 .. 근데 왜 이승기가 아나운서로 나왔느냐가 궁금하시겠죠.

정답은 사진속에 있겠네요. ㅋㅋ

 

다들 아시다시피 이승기는 sbs 예능 프로그램인 "집사부일체"에 고정출연..

그리고 sbs 뉴스에 나왔다? 사실상 집사부일체의 일환인것이지요.

첨엔 진짜 네티즌들이 합성한건가 햇는데 진짜로 뉴스 나오다니 ㅋㅋ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옆의 김윤상 아나운서도 몸 진짜 좋네요.

이승기도 단독으로 혼자 있을땐 몸이 좋아보였는데.. 김윤상 아나

옆에 서니까 키도 좀 더 작아보이고 몸도 좀더 슬림해보이는 ㅋㅋ

찾아보니 이승기 키가 182cm라고 하는데..  김윤상 아나운서 키도 185라는데요? ㄷㄷ

요 사진들은 김윤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짤들이에요

"조금더 특별했던 스포츠뉴스. 매일하는 뉴스지만 오늘은

정말 새로웠습니다. 이승기님 양세형님 감사해요.

그리고 #집사부일체 기대해주세요. #이승기 #양세형 #스포츠뉴스"라는 글과 함께요.

 

 

3월말에 뉴스 생방송에 나온거니 집사부일체 본방은 언제려나요 ㅎㅎ

전에도 양희은을 사부로 만나서 생활의달인 더빙을 하기도 했었죠

본격 이승기의 직업체험기..ㅋㅋ

 

 

 

비투비 임현식에게 페리페라가 틴트 선물한 이유..페리페라식?

소녀시대 태연 고등학교 교복, 전주예술고등학교 하복 존예

미스터트롯 이찬원 과거사진, 데뷔전 영남대학교 학생 부회장 ?

방탄소년단 뷔, "저 bts인데 모르세요? 싸인해드림" 양양 금강산대게횟집

러블리즈 케이 코 성형, 슈가맨 얼굴 근황 비교? 애교 쩔던 과거 모습이..

옹성우 닮은꼴 스타쉽 연습생 세림, 티저 동영상 셀기꾼? 스타쉽 9인조

뉴이스트 황민현 에스콰이어, 팬덤 장사하려 표지 무려 4개 상술?

김태희 닮은꼴 로켓펀치 윤경 사진모음, 유인영 서예지 느낌도?

마마무 화사 담배, 목격담 사진! 카니발 뒤에서 길빵 흡연중?

이상화 성형전후, 쌍커풀수술 이유? "스피드 스케이팅에 눈 쳐져서 쌍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