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71년생 으로 올해 나이 50세, 1994년 dj doc로 데뷔한 이하늘.

 

활동이 긴 만큼 이러쿵 저러쿵 말도 많고 탈도 많고..

폭력전과 4범에 사채광고 출연에, 베이비복스 사건도 있고 -

뭐 과거는 과거고. 어쨌든 열심히 연예활동 방송활동한 그런 이하늘인데요.

 

아시는 분 아시겠지만 이하늘은 2년전 2018년 결혼을 했었죠?

무려 11년이나 열애했던 "모과' 박유선 씨와 결혼을 했엇는데요

유선씨가 스무살때 이하늘을 먼저 좋아했고.. 나이차가 17살이나 되어서

많이 고민했다고 하지만 결국 결혼.. 그리고 이혼을 한 케이스죠.

결혼 하면서도 '미성년자 시절부터 사귀었다'라는 말도 나왔었고~

김창렬 정재용 이하늘 모두 유부남이 되었는데, 그중 이하늘이 이혼한 케이스죠

정재용은 속도위반 결혼이라 결혼 5개월만에 아이를 출산햇는데

이하늘은 아이는 없이.. 그대로 1년 4개월만에 이혼을 했었지요..

 

[스폰서광고]

그런 이하늘이 최근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한다고 해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잇네요.

요즘 우리 이혼했어요 우이가 세간의 큰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고기 깻잎 부부를 비롯.. 우결보다 더 매운맛..불닭볶음면 맛..

 

 

과거 이하늘은 해피투게더 출연 당시 ,

"원진살이 있다. 그래서 잘 안맞는다"라는 말을 했었죠.

원진살이 뭐냐고 mc들이 물어보자 " 정확히 뭔진 잘 모르겠다"라고도 했고요.

참고로 원진살 뜻은 부정, 재앙,이별을 뜻하는 신살의 하나에요

궁합에서 원진살이 끼면, 남녀사이 서로 미워하고 원망하는 관계가 된다고 하죠

근데 궁합이며 사주팔자 점이고..다 떠나서 그냥 안맞은걸 궁합 핑계댄것도 같고요.

 

[스폰서광고]

 

뭐.. 나이차가 17살이니 만큼, 아무리 11년 연애해도 안맞는 부분이 많겠죠

나이가 비슷하거나 동갑이라도 자주 싸우는데.. 남녀차, 연예인과 일반인 직업차,

나이차, 성격차... 그런것들이 모여서 다투고 헤어지고, 급기야는 이혼까지 하게되는거죠..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하는만큼.. 이하늘 박유선도 뭔가

이혼후 관계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해본거겠죠. 돈때문에 방송한다지만

돈이 전부가 아니고..방송을 계기로 전환점을 찾고싶었을수도 있고요.

 

우리이혼했어요 제작진 말로는 "한번도 본적 없던, 방송에 공개된적

없던 이하늘 박유선의 모습을 보면 놀랄것"이라고는 하는데요

애초에 모과 박유선 씨가 방송에 그리 공개된적이 없었어서 ㅋㅋ

 

김송 인스타 악플 "애자새끼 돌보지말고 동반ㅈㅅ해" 강원래 바람 간증이후

김창렬 아들 김주환 최근 근황, 키는 이미 아빠 넘어섰네! 훈훈 미모

보아 DOC 이하늘 사건, 꽃다발 발로 차고 무대 난입.. 인성 수준

dj doc 이하늘 결혼, 베이복스 신지 괴롭히던 인성 여자친구한테는 어떨까?

이가은 모텔리어, 프듀48 탈락후 성인영화 배우? "모텔에서 마사지, 첫경험"

함소원 통장정리 논란, ATM 기계 독차지 민폐 무개념 인성? 중국인 진화와 살더니..

방탄소년단 성공은 보아 미국진출 덕! sm 이수만 망언? 방시혁 반응은?

윤형빈 소극장 폭로, 반박 카톡 공개! "300만 빌려달라, 1년 병원비 달라"

전진부인 류이서 과거 성형전, 만원의 행복? 21살 증명사진 비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