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안불안하다 싶더니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서 또

 

사고를 치네요. 웃긴거랑 불쾌한거랑 정말 종이한장 차이죠?

불편러도 많고, 차별이나 비하등 부정적인 감수성의 개그는

과거와 달리 요즘의 시청자들에게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요.

이번에는..일반인 얼굴을 동의도 없이 무단 게재하고

일반인 외모를 가지고 웃고 떠들고 놀다가 논란이 터진 놀토..

아니. 일반인 사진을.. 초상권 동의도 없이 무단으로 사용했다고요..?

도저히 상식적으로 상상이 안되는 짓인데요.

엊그제 2일 놀토에서 방영된 모습이에요. 인터넷에 떠도는

유명사진의 출처를 찾는 코너, "짤의 출처를 찾아라"가 나왓는데요

뭐 인터넷 밈이 되는 사진을 가지고 출처 찾는거죠..

 

[스폰서광고]

근데 이 문제가 된 사진이.. 박나래와 쌈디를 닮은 일반인..

일반인 방청객 사진인데.. 닮은꼴이라고올라온거죠.

이거보고 출연진 전원이 태연이나 박나래 등등도 다같이 박수치며 웃더라구요.

 

"박나래 아니냐고 오해하시는데 제가 아니고, 쌈디도 아니다"라고

웃으면서 농담을 하던 박나래.. 당연히 논란이 터진 한편

"유재석도 일반이 얼굴 내보내서 웃던데 뭐가 다르냐"하는 실드도 있네요

근데 유재석 같은 경우는, 저 유재석 닮은꼴 일반인의 아내분이

직접 본인 남편 사진을 닮았다고 보내준 케이스고..

놀토 박나래 닮은 어르신은..동의없이 무단으로 쓴거거든요..

 

[스폰서광고]

 

실제로 "우리 큰이모이신데 방청객 하셨던 사진을

이렇게 쓰냐"면서 가족이 불쾌감을 표시하기도 했다는데요..

논란이 커지자 해당 회차는 인터넷에서 현재 내려간 상태..

일반인 사진 쓴거 도의적으로 문제있고

당사자들이 불쾌했다면 제작진이 사과하고 주의해야겠지요..

근데 또 공개적인 방송에 방청객으로 출연을 한다는게..

그 초상권을 쓰는걸 방송사에 동의를 하는거라서..참 어렵네요..

근데 뭐 놀토에서 못생겼다고 외모 희화화 조롱한게 아니고

단순히 닮았다는것만으로 웃은거라서..조롱이라 하기에는 의도 궁예죠..

그래도. 방청객 알바했다고 일반인 얼굴 가져다 쓰고 박제하고 깔깔 웃는건..

입장바꿔 당사자라 생각하면, 놀토가 밉고 싫을것 같긴 하네요.

 

넉살 놀라운토요일 하차? 5년전 릴보이 디스 "사람 하나 망치고"인스타 상황

래퍼 손심바 "릴보이 딥플로우 디스 사건, 권투 경기 같은 스포츠"망언

놀라운 토요일 넉살 "노잼이라 무효" 도레미마켓 주작 논란! 간식도 못먹고 ㅠ

놀라운 토요일 "엑소 찬열 감 족같다" 도레미마켓 유튜브 썸네일에 쌍욕?

김동현 "ufc 돈때문에 한것, 챔피언 되려는게 아니라" 솔직 발언 @집사부일체

놀라운토요일 김강훈 의상, 임진왜란 왜구 적장 장군복? 친일파 논란

쯔양 스테이크 먹방, 고기 3kg 70만원치? 뉴욕 3대 스테이크 회장님 기립박수

더킹 영원의군주 도박장, 진짜돈 2억 현찰 촬영? "눈독들이는 출연자들"

더이스트라이트 이은성 사강 위증, 폭행 사건때 거짓말? 검찰 송치

조민아 남친 결혼취소 이유 "신용불량자, 거짓말쟁이" 우주여신 힘내요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