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에버글로우 낌새가 심상치 않네요.

한국은 물론 중국등 해외 외국쪽 인기를 바탕으로

폭발적으로 인기 상승세를 타던 에버글로우가 돌연,

갑자기 이렇다 할 소식을 전하지 않고 잠수상태인데요.

 

 

아이돌 덕질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뭐 아이돌들이 앨범내고

컴백하면 보통 2~3주 활동하고 또 공백기가 있기 마련이죠

하지만 공백기라고해서 아예 잠수하는건 절대 아니고,

다들 자체컨텐츠 자컨을 올리거나 팬카페, SNS 활동을 하거든요.

 

그런데..에버글로우는 유튜브 계정이.. 11월 28일에서 멈춰잇어요

딱 유희열 스케치북 했을때 고상태죠. 그러고나서

스케줄이 없었다면 컨텐츠가 없어서 업로드 못하는거야 이해하지만

그래도 보통.. 연말 인사, 새해 인사 정도는 기본이거든요?

 

[스폰서광고]

아이돌들 명절마다, 수능마다 다들 응원 영상메세지 올리고

또 주기적으로 일주일에 몇번정도 SNS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셀카 올리는데..그런것도 없는 에버글로우..

 

그러다보니 에버글로우 해체 아니냐, 에버글로우 본국보내버리냐

에버글로우 개점휴업 등등 온갖 흉흉한 이야기들이 나오는데.

에버글로우 트위터 상태는 어떤가 싶어서 가봤어요

39만팔로워..와 인기가 많네요 에버글로우가 은근.

 

보시면 마지막 트윗이 11월 28일..역시 유스케 때..

왕이런이 올린 사진이 마지막이네요. 참고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하고나서 코로나 양성 판정인게 밝혀졌죠..

 

[스폰서광고]

코로나 걸린 사람은 왕이런 그리고 시현... 당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함께한 다른 아티스트가 많았고, 에버글로우와

그맘때 전후 같이 음방에 섰던 다른 아이돌들도 많았거든요..

다행히 유희열은 음성 판정 받았다고 하고요.

 

도대체 이유가 뭘까요. 혹시 수미네반찬에서 625 전쟁지 관련

경례를 한 것 때문에? but 이건 소속사가 중국에서 징계먹은거고

멤버들 문제는 아니거든요.. 그리고 또 다른 아티스트들은

활동 잘하고 있어요 조승연이라든지 위에화 소속들요..

 

확진 멤버가 아직 완치가 안되었다. 심지어는 위독한 상태다 라는 말도 나오네요..

한달동안 소식없으면 팬들 걱정되는건 당연한거죠..

아이돌은 컨텐츠 끊기는 순간 탈덕 순식간인데 너무 안일하네요

에버글로우 무슨일이 있는진 몰라도 컨텐츠는 계속 냇어야지..

근데 또 컨텐츠 내면 코로나 걸려놓고 활발하게 나온다고 욕할 사람도 잇을거라서..

 

에버글로우 시현 코로나 확진, 수지 닮은꼴? 아린 양팡 정채연까지

에버글로우 코로나 확진, 왕이런 시현? 유희열 스케치북 출연했던데

에버글로우 소속사 위에화 처벌한 중국 정부, 한국군 위문 공연때문에?

에버글로우 왕이런 "중국 알리려 한국에서도 중국말" 영통팬싸 논란

수미네반찬 에버글로우, 중국 정부 경고! "중국인 멤버가 한국군대 위문"

너는내운명 송창의, 마트에서 턱스크 코스크? 마스크 제대로 착용 좀..!

엑소 레이, 갓세븐 잭슨 "아리랑 한복 부채춤은 중국 것" 저취시가무

우주소녀 유닛 "쪼꼬미" 표절, 일본 아이돌 의상 똑같은데.. 오마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