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 그리고 이혼. 누구나 평범하게 한번쯤 하는 결혼이지만

유독 "유키스"라는 그룹은 아이돌인데도 유독

결혼과 이혼으로 안좋은 쪽으로만 화제가 되는 것 같네요.

애초에 아이돌이 결혼이라는게.. 팬들이 좋아하는게 아니긴 하지만요.

최근.. 송년 특집으로 라디오스타에 유키스 멤버 수현이 출연을 햇는데요

본인의 근황은 물론 유키스 멤버들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숨어서듣는명곡 숨듣명 컨텐츠로

유키스 노래들이 다시금 회자되기도 했거든요.

 

개중에.. 수현과 훈 두사람은 유키스 유닛으로 새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도 알렸고요.. 최다 이혼돌, 최연소 결혼돌 등등

수식어에 대해서도 입장을 밝혔어요

 

[스폰서광고]

유키스 수현 말인즉슨, "결혼이 죄는 아니지 않나.

근데 안좋은 기사 나가는게 마음이 아팠다"라고.. 뭐 그렇긴 하죠.

특히나 동호같은 경우는 진짜 너무 어린나이에 결혼을 해버려서..

 

참고로.. 동호가 결혼했다가 이혼했고.. 일라이 역시 결혼했다가

최근에 이혼했다고 하죠. 기섭 기범은 결혼을 하긴 했으나

이혼은 안하고 잘 살고 있다고 하고요.

특히나 동호는 일본에서 DJ도 하고, 대기업 간부라고 하네요.

반면에. 일라이 이혼한 모델 지연수 보니까..

일라이 때문에 신용불량자 되고, 양육비 문제도 있는것 같고

그야말로..가장 충격적이더라구요 ㅠㅠ 아이랑 월셋집 산다고 ㅠㅠ

 

[스폰서광고]

지연수는 "마스크 포장하는 부업, 온갖일 돈되는거 다 했다"라고..

참고로 일라이가 1991년생이고 지연수가 1980년생으로

여자가 11살 많은 연상커플로 화제가 되었죠

문제는나이가 많다보니까 생활이고 뭐고 전부 지연수가 이끌어야했다고..

 

결혼하기전에도 11살 연상이라는 이유로 데이트비용을 댔다고 하죠

비싼 차 비용도 대줬다고 하고,  근데 결혼후에 슈퍼카를 계약해버려서..

1달 1000만원 유지비가 힘들어서 가진걸 팔기도 하고 그랬다네요..

아니 그나저나 아기는 혼자 낳는게 아니고 본인 자식이기도 할건데

양육비 제대로 안준건지 월셋집에서 생계걱정하면서 지낸다는

지연수가 너무 마음아프네요..  일라이 잘살지 않나요?

미국에서 엄청 집이 부모님 집이 잘사는걸로 아는데..

 

 

유키스 AJ 인스타 "멤버들이 내 앞길 막았다" 왕따 폭로? 파란 탈퇴후 불화

에이전트H 학폭 해명 정리 "실명될뻔한 사촌동생 왕따시켜서, 폭행으로 응징"

진재영 제주도 집 무단침입 "누가 허락없이 들어와 사진찍어" 인스타그램

황정음 이용돈 이혼 이유, 김용준과 헤어질 때.. 아이 양육권은?

현빈 손예진 디스패치, 미국 마트 장보더니..! 결혼은 신라호텔?

유승준 김형석 디스 "친하지도 않은 작곡가가.." 입국하려는 이유 뭐길래

구구단 해체 이유, 샐리 인터뷰 "숙소에서 내쫓아" 젤리피시 입장문?

무의도 살인사건, 안병웅 퀸와사비 힙합 앨범커버 아티스트가 시신 유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