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해 일월 일일부터 대박 스캔들이 터졌죠?

언제부터인가, 1월 1일이면 탑스타 배우나 아이돌 커플들의

열애설을 발표하는게 디스패치의 전통 아닌 전통이 되었는데요.

 

이번 열애설의 주문은.. 바로 현빈과 손예진

현빈은 송혜교, 강소라 등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는데요

참고로 2018년에 같이 영화 "협상"을 찍기도 햇었죠.

 

 

2018년에 열애설 떴을때는 아니라고 부정했고..

2019년 1월에 미국 la 마트에서 장보던 사진 떴을때도..아니라고 했죠

그때도 현빈도 손예진도 아니었다고는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그때 상황은. 영화 끝나고 각자 다른 일정으로

미국에 휴가를 가게 된거고. 갔는데 우연히 LA에 있다는걸

알게되서 뭉쳤다..라는데 흠? 글쎄요 ㅋ 영화하면서  친해지면

보통 끝나고 뭐할거냐 묻기도 하고 그러면서 알게되지 않나요 ㅋㅋ

 

그러고나서 올해 1월에 또 세번째 열애설이 떴었던 현빈 손예진..

"드라마 끝나고 결혼한다는 이야기가 나왔다"고 까지 기자가 말했었죠..ㅋㅋ

그러다가 이번에 기어코 2021년에 열애설 뜬거라..이건뭐 부정하기도 힘들겠네요.

당시에는 신라호텔 어쩌고등 결혼에 대한 소문이 엄청 구체적으로 났었지요.

그리고 요건. 작년 2020년 백상 예술 대상 당시.

물론 이때도 당시 사귀던 중이었던 현빈 손예진.

지금 보니까 두사람 분위기나 눈빛이 너무 의미심장한데요.

 

[스폰서광고]

현빈과 손예진이 공개한 것에 따르면 두사람이 열애를

시작한 시점을.. 대략 3월쯤? 지금은 약 9개월 정도라는 거지요.

"드라마 끝나고 떨어져 지내면서 그리움이 생겼다"라는데요..ㅋㅋ

 

현빈이랑 손예진은 같이 골프도 치고. 강원도 골프장에서

목격설이 뜨기도 하고요.. 뭐 영화와 드라마 두 작품을

연달아 찍으면서.. 서로 신중하게 지켜보고..알아가다가 결국 열애 시작 ㅎㅎ

 

갠적으로는 장동건 고소영보다 훨씬더 예쁘고 잘 어울리는

그런 연예인 커플이라는 느낌 같네요. 사랑의 불시착 때도

참 서로 그림체가 잘 어울렸는데 ㅋㅋ

 

손예진 건물, 160억 강남 신사동 빌딩.. 또 건물주? 시세차익 투기 논란

정우성 인터뷰 "여배우와 잠자리 함, 손예진은 아님. 침대 이외 장소에서" 파격 성경험

박유천 전재산 100만원, 성폭행 고소녀 5천만원 배상X..팬미팅 팬싸인회 수익은?

범내려온다 광고 논란, 조회수 90퍼센트가 세금 덕? 돈으로 만든 조회수

정배우 달샤벳 세리 저격 "대놓고 어이가 없네" 의료법 위반 불법 유튜브

홍석천 매니저 게이? 아이돌 "미스터미스터"출신 권상우 닮은꼴

빅죠 충격 근황, 목 뚫고 호흡? 숀리 다이어트 실패후 요요 320kg..

2020 mbc 가요대제전 방탄 불참? 세븐틴 블랙핑크도.. 갑질로 라인업 폭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