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인해서 십수년간 운영하던 이태원 음식점들을

 

전부 닫고, 폐업처리를 했던 홍석천. 안타까운 근황을 전했던 홍석천이

최근에는 또 좋은 소식으로 근황을 전하네요.

 

권상우 닮은꼴 이라면서 새 매니저를 소개한 홍석천..

매니저가 정말 잘 생겼죠? 워낙에 잘생겼다보니 홍석천이

눈독 들이는거 아니냐 하는 생각도 들 정도인데.

아니나 다를까.. 일반인은 아니고 연예인 출신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권상우랑 같은 권씨면 혹시 먼 친척관계? ㅋㅋ

 

 

홍석천 매니저의 이름은 권도연. 매우 훈남이고

아이돌 출신이래서 찾아봤더니 2012년에 데뷔했던

그룹 "미스터미스터" 출신이라나요. 사진은 2013년 활동중..

[스폰서광고]

 

네티즌들도 "권상우 닮았다" "개그맨 김기리도 닮은듯"

"전참시 꼭 나와주세요" 등등.. 다들 궁금해 하거나

호의적인 반응들이더라구요.

 

과거에도 나혼자 산다 통해서 매니저 공개한 전력이 있던 홍석천..

뭐 홍석천 인성이야 워낙에 좋은쪽으로 유명하고 매니저에게도

역시 잘 대해주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었죠

그런가 하면.. "홍석천 매니저면 홍석천이 게이니까

매니저 역시 게이 아니냐"하는 말들이 돌고. 그 때문에

홍석천이 굉장히 큰 상처를 입고 힘들어 하기도 했어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마녀사냥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매니저 어머니들이

홍석천 매니저 한다니까 걱정을 그렇게 한다고.. 내아들 게이 되는거 아니냐고..

홍석천도 우스갯소리로 "아무리 늦어도 자고가래도 집에 가더라"라고 ㅋㅋㅋ

뭔가 홍석천도 홍석천 매니저의 입장도 서로 이해가 가는 부분..ㅋㅋ

전참시 나오게 된다면 더 많은 에피소드와 사연 들을수 잇겠죠.

가게 접으면서 경제적 어려움 있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그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가게 접으며 빛이 몇억 있지만. 지금은 식당 할 때보다

더 잘 벌고 있다"라고 밝힌 홍석천. 뭐 방송 수입이 있으니까요..

그렇게 다시 빚갚고 자리잡고 하면.. 혹시라도 나중에 마이홍 마이첼시 등등

홍석천이 아끼던 식당들 다시 개업할 날도 오겠죠?

 

홍석천 폐업, 마이타이 마이첼시까지? 이태원 클럽 사건 & 코로나 여파

박규리 이태원 클럽 영상, 카라 노래 나오자 춤? 홍석천 조권 욕먹는 이유

김현중 복귀, 물어보살 컴백? "항문공격, 임신기계" 전여친 폭행 유산 언급?

솔비 케이크 표절 후 "그냥 케익일뿐. 내가 만든것도 아님"해명 논란, 기안84 재평가

샘해밍턴 아미 저격 "방탄소년단 언급 하지말라고?" 인스타 트위터 메세지 공개

재재 스타병 인성 논란, sbs 가요대전 또 저격? 숨어서듣는명곡 소유권은

국립발레단 강수진 인성 논란, 이 추위에 벗기고 "우리,다시" 촬영? 선 넘었네

라비 태연 열애 "인정받고픈 욕구" 1박2일 심리테스트에서 이미 들킴?

장성규 인성, 라디오 인센티브 5백만원 제작진에게 나눠줌? "김영란법 위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