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솔비가 만든 케이크가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화제가 되었죠?

 

미술 전공자는 아니지만 감각이 있어서 그런가 케이크도

너무 잘만들었다..라는 칭찬 일색이었지만,

알고보니 그 케익은 외국 아티스트 작품의 표절이었는데요.

솔비 케이크 미쳤네.. 빵집 어디? 예술가, 화가 다운 과격한 디자인

솔비 케이크 표절, 예술품 같더니.. 진짜 현대미술 제프 쿤스 도용 카피?

표절 관련 내용은 윗 링크들을 보시면 더 자세히 나와있고요..

그렇게 표절을 햇으면 해명을 좀 깔끔하게 했어야 하는데..

실수나 혹은 생각이 짧아서 한번쯤 그럴수 있다지만

사과를 햇었어야죠. 솔비의 대처를 보니.. 음...... 솔비 인성 논란이나

잡음이 나올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케이크 디자인 표절 논란 있고나서.. 사과를 하기보다는

그냥 해당 케이크 먹방 영상을 찍어서 올렸던 솔비....

와우.. 이거 원작자 제프 쿤스가 보면 열불 터지겠는데요?

 

[스폰서광고]

솔비가 올린 "just a cake"라는 멘트도.. "이거 그냥 케익일 뿐이야"

라는 뭐 그런뜻이죠? 케익가지고 왜케 열내? 별거아니잖아? 하는 늬앙스..

솔비의 해명도 이어졌는데요. 해명이라기 보다는 변명같은?

"내가 올린 케이크는 판매용이 아니다

내가 만든건 내가 먹고, 실제 판매용은 제빵사들이 만든다"라고요.

그렇겠죠 연예인인 솔비는 이름과 얼굴 화제성만 빌려주고

실제 만드는건 솔비가 공개한 디자인대로 다른 사람들이 만들겠죠

하지만 사람들이 화난건 그 부분이 아닌데..

"내가 만드는게 아니라 내 잘못 아님"하는 솔비 태도는.. 잘못되었죠

연예인 방송인 유명인들이 논란이 되었을때, 분명 억울한 부분도 있을수 잇겠지만

잘못이 1이라도 있다면 무조건 사과하고 숙이는게..논란을 잠재우는길..

 

[스폰서광고]

그러다보니, 과거 솔비와 기안84 사이에 있었던 다툼도 다시 재조명 되고있어요.

해피투게더 같이 출연한 기안84는, 솔비를 둗고

"비전공자들이 그림 그리지마요. 전공자들이 싫어해요"라는 말을 했었죠.

 

당시 솔비는 기안의 말에 눈물을 흘려 녹화가 중단되기까지 했으나

"이렇게 일반인들이 저작권에 대한 인식이 없으니 다른 문제도

전공자들보다 모르거나, 함부로 진상짓 하는게 분명하다.

기안84의 말은 이런뜻이었을거다. 전문가의 상식이나 도덕 없이

그림만 잘그린다고 마구잡이로 뛰어들지마라 " 뭐 이런 해석도 나오고 있네요.

 

사실 기안84 올려치기는 "이때싶" 느낌이 있고..

그냥 그땐 기안84가 잘못한거고 이번엔 솔비가 잘못한것 같으네요

디자인 표절이 별일 아닌가요? 그렇게 생각하나요?

그래서 사과를 안하나요? 그 태도를 계속 고수한다면 네티즌들과 팬들은

솔비에게 금방 등을 돌릴거에요. 이번에 생각을 잘 해야 할듯...............

 

솔비 기안84 해피투게더 사건, 막말 듣고 울었는데도 사과 안해? 인성..

장성규 인성, 라디오 인센티브 5백만원 제작진에게 나눠줌? "김영란법 위반"

태연 라비 트리마제 2박3일? 곡작업 vs 크리스마스 데이트 열애설

사유리 아기 아빠, 서양인 정자기증? 일본인 국적일줄 알았는데..

CLC 엘키 계약해지, 중국 홍콩 멤버의 둘기런 vs 큐브 정산 미지급

전진 아빠 찰리박 연락 끊은 이유? "아들과 절연, 류이서와 잘살길" 특종세상

최민수 아들 최유성 군대, 공황애 훈련소 퇴소? 한국 연예인 꿈이라더니

황하나 남편 오세용 자살, 자해 사진 인스타 + 명품 도둑질.. 마약 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