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가 똥을 끊지 약쟁이들이 약 절대 못끊는다는 말이 있지요

 

jyj 동방신기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 전 약혼녀였던 황하나..

황하나의 남자친구이자.. 아니죠. 혼인신고 햇으니

사실상 남편이라고 봐야겠죠. 황하나의 남편이 사망..

그것도 극단적 선택 = 즉 자살을 했다는 뉴스로 난리가 났네요.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인스타그램 글.

"황하나 하나 때문에 인생 망치는 사람이 도대체 몇명.

황하나도 살인자, 황하나 부모도 살인자.  고 오세용님 명복을 빕니다" 라고..

고 오세용 = 황하나 남편... 이신것 같은데요

 

 

다들 황하나 하면 남양유업 외손녀, 재벌2세 3세, 박유천의

약혼자 이정도만 알았죠. 박유천과 마약관련해서 진실공방도 벌이고

황하나 주장으론 "내가 잘때 박유천이 몰래 마약 주사했다"라고 했었고요.

물론 말이 되지않는 주장이었지만요.

 

[스폰서광고]

황하나는 필로폰을 7차례에 걸처 투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사실 마약치고는  처벌이 매우 가벼운 편이죠

이게 황하나 집안도 빵빵하고 돈도 많거니와, 거물급 집안이라서

판사 검사들도 눈치보고 쉬쉬하느라 제대로 처벌을 못하는 느낌..

박봄 사건때도 그렇고 양현석 승리도 그렇고.. 뒷빽 뒷배 있으면

똑같은 죄를 지어도 처벌이 훨씬 가벼운게 너무 화가 나네요.

더 화나는것도 잇네요..

"황하나가 자고있을때 마약주사 몰래놓은걸로 해달라"라는

황하나 가족, 엄마 아빠의 부탁.. 말도안되는 부탁이죠?

그럼에도 고 오세용 님은, 혼인신고하고 아내고 내가 앞으로

책임질거니까 하면서 모든걸 뒤집어쓰기로 했다고.........

 

[스폰서광고]

고 오세용님은 황하나 징역살이 하는동안 옥바라지 하면서

감옥에서 나오면 행복한 결혼생활 할 생각을 하고있었지만..

황하나는 뒷통수 칠 준비만 하고있었다네요.. 무섭네요 진짜.

마약 관련, 수사 영장 신청 들어올때마다

염색, 왁싱 하면서 수사망을 피해다녔던 황하나.

약쟁이는 동태눈깔이라는 말도 이젠 못믿겠네요 저렇게 눈이 초롱초롱한데..

비투비 정일훈도 그렇고 요즘 약쟁이들 외모 외관으로 판단불가..

황하나가 그냥 남양 손녀도 아니고 아모레 사촌이라고 하죠 새아빠가 아모레..

마약도 마약이고 친구 명품 훔친 사건도 있고 여러모로 일반적 사람은 아닌듯한 황하나..

평범하게 사는게 힘든가요? 소름돋네요. 박유천도 싫긴 하지만

그래도 박유천이 황하나랑 결혼 안한건  천만다행이다 싶네요.

부잣집 딸 만나 떵떵거리는게 아니라 죽을뻔 한거잖아요. 무서운 집..

자살이라지만 자살 아니고 타의적 자살..타살일수도 있는거고..

참고로 황하나 절친이 ft아일랜드 최종훈.. 정준영 버닝썬 멤버..

황하나는 친구 Y집 물건 훔침

엘리베이터 CCTV에 황하나가 도난, 절도한게 찍힘

황하나는 cctv를 보고도 결백하다고 우김

이에 화난 Y는 황하나 마약 사건을 터트림

황하나와 고 오세용 갑자기 혼인신고, 자해사진 올림.

 

박유천 전재산 100만원, 성폭행 고소녀 5천만원 배상X..팬미팅 팬싸인회 수익은?

하트시그널3 김강열, 여성폭행 혐의 전과자 과거? (버닝썬 논란, 황하나 절친)

승리 근황 "집에서 성매매했다' 피해 여성들 증언! 재판 결과는?

인피니트 성종 "여자가 맘에들면 금방 가게 술타준다" 버닝썬 발언?

미스트롯2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남편 등장? 그렇게 싸우더니

이하늘 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11년 사귀다 결혼, 1년반만에 헤어진 이유?

온리원오브 밀 충격근황, 아이돌이 삭발? 도대체 무슨 잘못 했길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