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국민이 승리 성매매 한걸 다 알고있는데, 어째 경찰이나

 

검찰등 수사기관만 모르는 것 같네요. 아님 알면서도

모르는척 모르쇠 하는건지? 예전부터 YG 박봄 마약사건 수사때부터

와이지 관련해서는 유독 솜방망이 처벌이 있었는데요

정말 와이지 뒷배 빽이 대단하긴 대단한가봐요.

 

그러던 차에 이번에는 정말 결정적인 증언이 나왔네요.

"승리 집에서 성매매 했다"라는 피해여성들의 증언들이 줄을 잇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승리는 현재, 성매매 알선 + 해외원정도박 혐의로 기소된 상태죠.

 

승리 이승현에 대한 성폭력 범죄 특례법 위반 +

상습도박 혐의 재판이 이번에 4차 공판이었던걸로 아는데요

이날 재판은 증인신문 위주로 진행되었다고 해요.

[스폰서광고]

 

문제가 된 승리카톡방에 있던 승리 친구 박xx씨 등등이

법정에 출석했고요. 그 증인 가운데서는 "승리 집에서

성매매를 가졌다"라고 증언한 여성B씨도 포함된 상태.

B씨 말로는 이러해요. "승리집인걸 모르고 갔다. (성매매)알선책의

연락을 통해서 그때서야 알게되었다. 승리 집에 가보니 승리가 있었고,

성매매 대가는 이후 제3자로부터 전달받았다"라고..

이랬다 저랫다 말바꾸는 승리와는 달리, 성매매를 했다는

여성의 증언은 틀림없이 확고해요. "자택인 경기 성남지역까지

택시타고 가라며 택시비까지 전달해주더라"라는것 등등..

 

[스폰서광고]

게다가 여성B씨가, 승리 자택구조를 세세하게 증언해냈고, 아파트 이름도 말하고..

게다가 성매매 증언이 B씨뿐만도 아니에요 .C 씨 역시 성매매 했다고 증언..

"2015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승리 집에 남성 3~4명이 있었다" 라고 하면서요.

어휴.. 한집에 사람 4명이나 불러서 성매매를 해요? 정말 .. 소름돋네요.

또한 "성매매 당사자가 배우 박한별 남편 유인석이었다"라는 증언도 충격.

박한별은 왜 자꾸 똥차만 만나나요 ㅋㅋ 세븐도 성매매 논란으로

난리가 났었지 않나요.. 참... 속터지겠네요 박한별도.. 아님 혹시 끼리끼리?

그건 아닐거라 믿어요 박한별이 뭔 죄겟어요..

뭐 지금이야 빅뱅도 탈퇴하고 했다지만.. 한때는 버닝썬

사내 이사였고.. 양현석과 함께 와이지의 온갖 불법 관련된 일에

승리가 잇고 또 승리가 그런일을 도맡아한 정황...

저지른 모든 혐의에 대해서 전부 죄값을 치루길..

 

 

YG 신사옥 8년만의 완공! 사진보니.. 옆 아파트 일조권 침해 논란?

케이티 김 YG 양현석 저격 "케이팝스타 데뷔 약속..but 가짜 보석함"

스윙스 얼굴에 낙서한 탑 사건, 여친 임보라 좋아해서? "욕먹을까 걱정"

악동뮤지션 이수현, YG 재계약? "회사지원 빵빵! 아쉬움X" 소속사 탈약국..

빅뱅 탑 근황, 블랙핑크 딥페이크 영상 인스타 업로드..와이라노

지드래곤 고양이, 먼치킨 폴드킬트 끔찍한 유전병..알고 키우나?

빅뱅 탑 김가빈 열애설, 럽스타그램 증거 정리! 한서희 닮은 최승현 취향

빅뱅 지드래곤 집, 90억원 펜트하우스 이사? 혹시 이주연 결혼?

한서희 뷔 클럽, 미성년자 시절 방탄 뷔, 모델 김기범과 테이블 잡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