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마초 마약 흡연으로 인해 현재는 활동을 쉬고 있긴 하지만

빅뱅 탑은 활동 당시에도 지금도, 예나 지금이나 똑같이

조금은 이상한 4차원의 사람 같아요. 좋게말하면 똘기있고

나쁘게 말하면 또라이 같기도 하고. 특히 스윙스와의 사건은

지금 다시 회상해봐도 조금은 어이없고 웃겼는데요.

1년전쯤이었나요.. 2019년 작년 이맘때, 탑은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스윙스 얼굴에 낙서를 해서 스샷한걸 올립니다

이마에는 주름살을 그리고, 코에는 하얀콧물을 그렸는데요.

그러고나서.. 술집에서 싸인을 하는듯한 사진까지 올림..

이때 다들 "빅뱅 탑 최승현이 마약으로 인해서 빅뱅 활동은

어려운 상태인데, 스윙스 인디고뮤직이나 저스트 뮤직

혹은 위더플럭 쪽에 계약해서 래퍼활동하나보다!" 이런 이야기가 나왓었죠..

 

[스폰서광고]

하지만 계약은 개뿔 계약서에 싸인도 한적 없고

아니 그걸 떠나서 아예 스윙스와 친분도 없고

따로 스윙스를 만난것 같지도 않더라구요.. 뭥미..?

 

심지어. 탑이 낙서를 한 사진의 원본은

보시다시피 당시 스윙스 문지훈 여친인 임보라와 둘이

얼굴 딱 대고 찍은 커플사진 ㅋㅋㅋ

아니 왜 커플사진 짤라서 얼굴에 낙서? 탑 최승현이 혹시

임보라 좋아해서 스윙스 테러했나? 이런 이야기도 나왔고요 ㅋㅋㅋㅋㅋ

 

킹리적 갓심 맞죠. 하지만 이 논란을 의식한건지

스윙스도 탑이 본인 얼굴에 낙서한걸 알게된건지

인스타 스토리를 이용해서 다음과 같이 해명했어요.

아 찾아보니 해명은 아주 최근에 한거라고 해요.

[스폰서광고]

 

"당시에도 별로 기분 안나빴고, 갠적으로 탑씨 정이가서 좋아합니다.

이게 다시 회사되면서 욕먹을까봐 걱정되네요.

그때 탑씨 인스타 올라가서 기분 짱 좋았음.

당시에 난 밈 킹이었는데. 다들 즐기길" 뭐 이렇게 최근에 해명한 스윙스..

영리하고 착하게 잘 해명했네요. 지금의 스윙스 이미지와는 별개로 말이죠.

 

 

뭐 그리고.. 찾아보니 얼굴에 낙서해서 올린거 스윙스 말고도

온갖 사람들 얼굴에 이런짓을 해놓은 탑 최승현.. 뭐죠?

이것도 대마초 떨 피다가 마약에 몽롱해서 그런건지?

원래도 현대미술과 예술쪽에 관심이 많다고는 하는데..ㅋㅋ

 

그런가 하면 방탄소년단 굿즈를 착용한 모습도 화제가 되었죠

뭐 탑 최승현은 알고 쓴것 같진 않지만 말이죠..

아마 팬이 보내준거 별생각없이 쓴듯..

 

 

악동뮤지션 이수현, YG 재계약? "회사지원 빵빵! 아쉬움X" 소속사 탈약국..

YG 신사옥 8년만의 완공! 사진보니.. 옆 아파트 일조권 침해 논란?

빅뱅 탑 근황, 블랙핑크 딥페이크 영상 인스타 업로드..와이라노

빅뱅 탑 김가빈 열애설, 럽스타그램 증거 정리! 한서희 닮은 최승현 취향

빅뱅 지드래곤 집, 90억원 펜트하우스 이사? 혹시 이주연 결혼?

방탄소년단 제이홉, 소녀시대 써니 집 트리마제 매입? 연예인 아파트

한서희 뷔 클럽, 미성년자 시절 방탄 뷔, 모델 김기범과 테이블 잡고?

아이언 도끼 인스타그램 욕설 "X밥년아 나대지마" 대마초 이후 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