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소 탈퇴한 타오는 왜 자꾸 안좋은, 희한한, 우스꽝스러운

그런 소식으로만 화제가 될까요? 아버지 돌아가셨다고 해서

아 아무리 비둘기라도 그건 안되었다 라고 생각한 와중에

이번에는 아이유에게 공개 고백을 해서 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사건은 이러합니다. 최근 웨이보 라이브 방송을 켠 타오..

타오는 이렇게 말하는데요. "내가 정말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

그녀가 나를 좋아한다면 당장 결혼할거야. 그녀는 한국 아티스트야.

내일 이게 화제가 된다면, 그녀도 내가 그녀를 좋아한다는걸 알았음 좋겠어."

그러면서, 내일이라도 당장 고백할수도 있다는 말까지 한 타오..

아니근데 타오가 지금 팔로잉 한 숫자가 70여명인데

그중에 여자는 딱 세명이거든요.

[스폰서광고]

 

엑소 타오..아니 황쯔타오가 팔로잉하는 여자들.

dlwlrma 이라는 아이디는 다들 아시다시피 아이유의 아이디 이지금.

그밑에 두명은 타오의 소속사 아티스트이며 중국인이에요.

또한 소속 아티스트들과 열애설 났을때도 '가족같은 사이'라며 일축한바 있죠.

 

그렇다는건 타오가 사실상 아이유에게 공개고백 한게 맞는것 같죠?

아이유를 좋아한 계기는 뭐고, 언제부터 좋아하게 되었는지 ..

심지어 활동할때도 아니고 중국 돌아가서 왜 갑자기? 싶었는데,

알고보니까 타오가 "사랑의불시착" 광팬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사불착 ost를 아이유가 불렀고, 노래 듣다가 아이유 찾아보고

아이유 인스타도 팔로우하고, 따로 DM도 보내고..그런듯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아이유 생일때는 댓글로 생일케이크 세개를 달기도 했네요

사랑앞에 노빠꾸인 직진남 타오.. 그리고 팬들의 반응도 웃기네요

"웃겨 쟤가 왜 여기 있어" "미친놈 아니야?ㅋㅋ" "아 누군가 했네 ㅋㅋ"등등..

또한.. 아이유가 출연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 역시 챙겨봤다는 황쯔타오..

돈이 좋아서 중국런 비둘기런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케이팝, 한국 드라마 k- 드라마, 케이 컬쳐 못놓고 잇나봐요

중국에서도 한국 문화 꾸준히 소비해주시는 중..ㅋㅋ

 

 

아무리 그래도 아이유는 한국의 보물 한국의 국보이니까

중국런 둘기런 한 타오가 집적거리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

 

아이유 시간의 바깥 뮤비 표절, 인도네시아 비아 발렌 뮤직비디오 보니..

아이유 티아라 지연 온앤오프, 화영 왕따 따돌림 사건 정리

웹툰 헬퍼 논란, 아이유 방탄 랩몬 위너 송민호 연예인 캐릭터 무단도용?

엑소 타오, 아버지 황충동 부친상.. 3조 4천억 아빠 재산 유산 물려받는다?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노출, 인스타그램에 사과없는 사과문.. 또 논란

엑소 첸 훈련소 사진, M자 탈모 대머리에 자글한 주름..? 급 나이 먹은 근황

엑소 찬열 전여친 폭로 "3년 사귀다 바람, 문란한 사생활 댄서 bj 지인까지"

엑소 레이 중국 엔터 회사 설립, 이수만이 축하 영상?.. 둘기 아닌가?

엑소 레이, 갓세븐 잭슨 "아리랑 한복 부채춤은 중국 것" 저취시가무

엑소 카이 못생김? sm 여자 연습생 유지민, 인스타 뒷담화 유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