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일본인이자 방송인인 후지타 사유리가

미혼인 상태임에도 정자은행을 이용해서 미혼모 출산을 해서

화제가 된바가 있죠? 원래는 국내에서 하려고 했으나

국내는 부부가 아닌 경우 시술을 제한한다고 해서 어쩔수없이 일본을 갔는데요

아무래도 일반적인 흔한 방식의

임신과 출산이 아닌지라 사유리와 사유리의 아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진것은 당연. 그런가 하면 사유리 아이의

국적이 어디인것이냐 - 하는것도 큰 관심인데요.

사유리의 아이 국적이 물론 일본에서 태어났으니 일본인이겠으나..

정자의 국적 또한 초미의 관심사.

알고보니 사유리가 받은 정자가 서양인의 것이라고 하죠?

 

[스폰서광고]

그러면 서양인의 정자면 국적이 이중국적 아니냐 하는 말도 있는데요

참.. 어렵고 헷갈리긴 하네요. 근데 생각해보면 굳이 일본인

정자로만 할 이유는 없죠. 이쁜 아이 얻고싶으면 혼혈이 유리하니까요.

 

물론.. 일부러 서양인으로 받으려고 한건 아니고

건강하고 EQ 높은 위주로 보다보니 우연히 서양인의

정자를 선택하게 되었다는 것이 사유리의 말.

아기는 진짜 너무 귀엽더라구요 아긴데도 코가 오똑하고..

눈도 크고 얼굴은 작고~! 막연하게 사유리 아이는

한국사람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네요

 

[스폰서광고]

하긴 정자가 일본인 정자든 외국인 서양인 정자든

그게 뭐가 중요하겠어요 사유리가 맘대로 선택하는 거죠.

그렇잖아도 첨에 공개할때 아기가 좀 혼혈같다 싶엇는데.. 역시나!

진짜 아기가 너무 이쁘죠?

그나저나 사유리가 일본인인데 일본인 정자일수도 있지

이게 뭐라고 해명해야하는가 싶어서 안타깝기도 하네요 ㅎㅎ..

아이가 지금도 귀엽지만 젖살 오르고 머리카락이

더 수북하게 나면 더더욱 귀여워질듯해요. 한국사람들도

아무리 사유리에게 관심이 많아도 정차 출처까지 궁금해 하는건 좀..

게다가 정자인식이 인식 때문에 동양인이 많지않고,

정자 기부 자체가 서양인들이 많다고 하네요.

허수경 미혼모 정자기증, 사유리 12년전에 이미 출산?

사유리 출산, 결혼없이 미혼모 시험관? "일본 가서 임신한 이유는.."

헨리 라미네이트 치아 공개, 충격적인 앞니 이빨 상태...(나혼자산다)

김은지 바둑기사 인공지능 치팅 속임수 사건? 이세돌 조훈현이 울겠네

걸그룹 바바 채승하, 성인 에로배우 전직후 2달만에 16억? 우도환 과거도..

굿걸 퀸와사비 닮은꼴, 블랙핑크 로제 ~ 개그맨 김미려? 사진 비교

박하선 톡이나할까 "결혼후 캐스팅 밀려, 남자 상대역이 유부녀 꺼려해" 누구?

sm 에스파 논란 정리, 표절 원작자 등판! 조우철 핀터레스트 유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