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돈을 많이 벌고 성공하고, 유명해지게 되더라도

가족문제때문에 힘들어하는 연예인들이 의외로 많았던듯 해요.

장윤정도 어머니 육흥복 여사 때문에 고생을 했고..

또 신화의 전진 역시, 아버지 찰리박 때문에 가슴앓이를 했는데요.

그러던 차에. 현장 르포 특종 세상에 출연한 찰리박이

"전진 원망 하지 않는다. 나 신경쓰지 말고

류이서와 잘 살길 바란다"라는 발언을 해서

새삼 화제가 되고 있네요.....

 

말하는 늬앙스가 꼭 헤어진 연인같다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전진 아버지는 전진과 의절, 연락을 끊은 상태라고 하죠.

왜 의절, 절연을 했느냐? 그것도 하늘이 내려주신 인연인 부모와 자식의 연인데 말이죠.

 

알고보니까 찰리박이.. 전진이 신화 하면서 평생 모았던 돈을 받아가서

그걸로 사업하고 사기도 당하고..전재산을 날렸더라구요

아무리 친부모라 하더라도, 전재산 날리면... 의절각이죠

장윤정 역시 엄마 육흥복이 전재산 날려서 의절했듯이요.

 

참고로 찰리박은 2016년에 세번째 이혼을 했고요.

이분 남녀관계도 굉장히 복잡하더라구요 전진에게는

엄마가 세명 넘게 있는 셈이죠.. 이러니 전진이 공황장애 오겠죠..

전진 아버지 찰리박은 이혼후 음악연습실로 쓰이던

반지하에서 혼자 살고 있다고 하고요. 심지어 엎친데 덮친격으로

2017년에는 뇌졸중으로 쓰러지기도 했다고.. 헐..

 

쓰러진 이후로는 왼쪽 편마비, 언어장애가 와서 재활중이라고 하네요.

그럼에도 "내가 입이 두개라도 말을 못해. 내 탓이 크기 때문에

아들을 원망할 일이 없어"라는 찰리박..

 

제작진이 "왜 아들 전진과 연락 끊겼냐"라고 물으니까

찰리박이 이렇게 대답하더라구요.

"계속 사업에 실패했다. 가정에도 신경을 못썼다.

그리고 아들이 금전적인 지원과 투자를 해줬었다. 항상 미안하게 생각한다" 라고....

전진이 세상 순진하고 의리있는 사람인데 오죽하면 등돌릴까 싶기도 하지만

뇌졸중에 신체 마비까지 왔다니 안쓰럽긴 하네요........

 

 

근데 .. 진짜 미안했음 방송에는 안나왔어야죠..

전진이 연락 안하는거 보면 아빠에 대한 기억이 어지간히 징글징글 한거죠..

그리고 찰리박 저 지하실도, 원래 자기 건물이었어요. 근데 사업망하고

이혼하고 지하연습실만 남긴거죠. 전진에게 너무한 방송이었네요..

참고로 뇌졸중 쓰러지고 병원비 2천만원 나온거 전진이 냈어요.

재활병원 치료비도 전진이 줬는데 아빠가 미안하다고 안간거라고 하고요..

 

전진부인 류이서 과거 성형전, 만원의 행복? 21살 증명사진 비교

전진 가족사, 아빠 찰리박 3번의절 & 생모 연락 끊은 이유.. 세번째 엄마?

신화 일본 콘서트, 취소된지 4년 지나도록 미환불 사태? 멤버들 뭐함

신화 전진 와이프 류이서, 직업 아시아나 승무원 나이차 3살? 결혼 잘한듯

신화 전진 결혼 이유? 예비신부 직업은 승무원 나이 집안 재산은..

신화 김동완 가택침입한 사생팬 만행, 인스타그램 얼굴 공개처형?

전진서 페북 욕설 과거 "시X 병신X 버억" 부부의세계 준영 욕?

보아 인스타, 졸피뎀 밀반입 모른척 "빌보드 베스트!" 사과 없이 강행?

미스트롯2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남편 등장? 그렇게 싸우더니

이하늘 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11년 사귀다 결혼, 1년반만에 헤어진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