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뷔 8년차 그룹, 큐브의 비투비가 자꾸 안좋은 일로만

구설수에 오르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얼마전,

비투비의 멤버 정일훈이 상습 마약 관련해서 사고를 쳤죠..?

정일훈 마약, 해운대 포르쉐 운전자와 같이? 누나, 비투비 멤버까지 의혹

그런데 정일훈 마약 소식에 이어 이번에는 임현식 럽스타그램,

임현식 열애 소식까지 같이 대미를 마무리하네요.

사실 열애설이야 마약에 비하면.. 마약은 사회면에 날 일이지만

열애설의 파급력 만큼은, 적어도 아이돌에겐 마약 그 이상의 급이긴 해요.  

 

비투비 임현식 열애설 주인공은 바로 비투비의 스타일리스트.

비투비 멤버중 현식만 팔로우 하고 현식 역시 이 여자분을 맞팔..

일적으로 팔로우 할수야 있지만 그러면 멤버들 다 했겠죠?

 

[스폰서광고]

그뿐만이 아닙니다. 커플룩을 입기도 하고 커플 폰케이스 등등

커플의 증거인 커플템을 이것저것 알뜰살뜰 많이도 착용한 ..

팬들도 알고 있지만 쉬쉬하는 수준으로, 거의 엑소 첸 급이라고 하네요

물론 첸 만큼 유명세나 인기가 잇는건 아니라서.. 묻혀있지만요.

 

 

그런가 하면.. 같이 일본 여행을 가기도 하고..

임현식과 여자친구만 간게 아니라, 정일훈 껴서 갔다고 해요

그렇잖아도 정일훈 마약 소식에 비투비 멤버들도 같이한거 아니냐

어떻게 모를수 있냐 마약을 4~5년 했다던데 이런 지탄도 잇었죠.

 

 

아니근데 비투비 임현식 럽스타그램 보니 이건

모르는 사람이 바보가 될 수준이네요.. 정도를 지나친..

같은 음악을 듣고, 같은 전시회를 가기도 하고

심지어는 팬이 "현식 오빠랑 똑같은 노래 듣네요"라고 댓글 남기기도..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인터넷 소설 인소 재질이네요 코디랑 연애하는 아이돌..ㅋㅋ

팬들 반응은 엇갈리고 있는데요 "이젠 헤어졌겠다"

"차라리 럽스타를 해라 마약은 진짜 아니다" "듣보라서 좋겠다" 등등..

뭐..멜로디라면 누구나 알았다고는 하는데..

저정도면 그냥 이해하고 넘어가야 하나요?

블락비에도 유명한 사랑꾼 잇었잖아요 ㅋㅋㅋ

약간 지금 4세대에 비해서 3세대 2세대 아이돌들은

확실히 아이돌 분위기도 다르고, 팬덤 문화나 분위기도 다른듯 하기도..

 

 

 

정일훈 마약 병크 때문에 죄없는 비투비 멤버들도

다같이 이거저거 털려서 욕먹고 있는듯 하네요.. 여자문제가

은근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이민혁이 레전드였고.

 

비투비 임현식에게 페리페라가 틴트 선물한 이유..페리페라식?

재재 스타병 인성 논란, sbs 가요대전 또 저격? 숨어서듣는명곡 소유권은

국립발레단 강수진 인성 논란, 이 추위에 벗기고 "우리,다시" 촬영? 선 넘었네

라비 태연 열애 "인정받고픈 욕구" 1박2일 심리테스트에서 이미 들킴?

장성규 인성, 라디오 인센티브 5백만원 제작진에게 나눠줌? "김영란법 위반"

태연 라비 트리마제 2박3일? 곡작업 vs 크리스마스 데이트 열애설

사유리 아기 아빠, 서양인 정자기증? 일본인 국적일줄 알았는데..

전진 아빠 찰리박 연락 끊은 이유? "아들과 절연, 류이서와 잘살길" 특종세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