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엊그제, 소녀시대 태연과 빅스출신 라비 열애설이 났었죠?

두사람은 부정했으나..태연의 트리마제에서 나온 라비

그리고 선릉 라비집에 간 태연 등등 증거 사진이 나와서

아무리 태연라비 두사람이 부정한다한들 거의 열애하는구나

하고 사람들이 받아들인 단계라고 볼수있는데요.

 

두사람 찍힌 증거 사진 디스패치 사진이 보고싶으신 분들은

링크 참조 : 태연 라비 트리마제 2박3일? 곡작업 vs 크리스마스 데이트 열애설

그런데. 꼭 그런 사진 증거 아니더라도 이미 열애의 스멜을 띄우고 있었네요 ㅋㅋ

 

다들 아시다시피 라비는 1박 2일에 고정 출연중이죠..

일박이일에서 심리테스트를 했는데, 심테는 심테라고.. 와 여기서 티가 나네요.

라비는 처음에 그림 그리다가 황급히 다시 지우고 덧칠하고 막 그래요

 

[스폰서광고]

즉 무의식중에 처음 그렸다가.. 살펴보니 본인의 심리가

본인 그림에 드러나는걸 느끼고.. 놀라서 그림을 다시 그린거죠

참 연예인들이란.. 솔직하기도 해야하지만, 다 보여줄수도 없고 힘든거네요.

처음에 나무를 그리고 그 옆에 남자 여자를 그리고..

즉 가을 단풍 아래 산책하는 연인 = 태연 라비 .. 그림을 그린거죠

하지만 그걸 나무로 덮어버림 ㅋㅋ;;

그러고나서 남은시간 5분만에 다시 그린 나무도

나무 모양이 하트 모양이죠? 나무도  노랑과 빨강색인데요

빨간색은 강력한 힘과 강력한 동기, 노란색은 표출욕구라고 해요..

 

[스폰서광고]

즉 라비는 뭔가 강렬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데

그 감정을... 표출하고 싶지만 표출못해서 참고있고

드러내고 싶은 욕구가 있었던것..

첨에 열애설 났을때 라비가 "맞다"라고 인정한것도 그런거려나요

그러다가 태연이 아니라고 하자 다시 말 고쳐서 "아니다"라고 했죠.

"지금 연애해요? 부정이 너무 빠른데"라는 일박이일 멤버들 말도 웃기네요 ㅎㅎ

연정훈도 개웃기고 ㅋㅋ  막내 라비 심리검사중 연애발각된것도 넘 웃기고 ㅋㅋㅋ

관종이라고 해석나온것도 너무 재미있네요. 갠적으로 라비가

멘탈도 좋고 인성도 좋고 본업도 열심히 하고 참 호감이더라구요..

 

태연도 강인 은혁 백현등 많은 열애설이 있었고

실제로 다른 남자친구 이사람 저사람 만나봤겠지만

태연도 라비도 이제는 어린나이 아니고 어느정도 나이가 차서

더 진중하고 좋은사람, 서로에게 도움되는 사람 만나고싶을것 같아요

솔직히 두사람 잘 어울리는것 같기도 하고..일단 아니라고 하니까

아닌걸로 합시다. 연예인이 공개연애 해서 좋을게 없죠 사실.

 

 

라비 그루블린 나플라 영입, 대마초 적발된 쇼미7 우승자? 메킷레인 나간 이유

빅스 홍빈 군대, 대학원 휴학계 냈다가 영장.. 원치않았던 입대 당황!

빅스 홍빈 탈퇴? 샤이니 인피니트 욕하더니.. 트위치 복귀 공카 탈퇴

빅스 해체? 엔 재계약 무산, 홍빈 탈퇴에 라비 1인 소속사..레오 켄은?

1박2일 라비 천안함 모자 모자이크, 정치적 압력? no! 브랜드 로고로 오해

빅스 라비 "날 돈으로 평가마, 법적조치" 퀸와사비 무대 악플러 사이다 저격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CLC에 노래 뺏아온 것? 더 섹시한 원래 가사보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