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 가수나 배우들 현장에 커피트럭이나 푸드트럭등의

밥차 스낵트럭들이 가는건 아주흔한일이죠?

근데 보통은 팬들이 보내는거고.. 아님 동료 연예인들이 보내는건데

이병헌 이번 밥차는 참 이색적이고 특이하네요. 

푸드 트럭 자체는 특이할게 없는데

특이한건.. 바로 이 스낵트럭을 보낸 사람들.

병헌아 널 위해 준비했다~ 라고 적힌 현수막과 입간판 보이시죠? 

 

바로.. 이병헌에게 밥차를 쏜 분들은 중등 초등학교 81회

3학년 7반, 바로바로 이병헌의 동창생 동기동창 친구분들.

와.. 이런거 보면 이병헌이 사회생활이나 교우관계는 좋나봐요 ㄷㄷ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밥차트럭에 친구들 사진도 붙여서 나왔는데

무려 사진이 흑백사진이에욬ㅋㅋㅋㅋ 와 언제적 사람?

지금 세보니까 반에 58명 정도 있는거 같은데요? ㄷㄷ

이 초등학교 한 학급당 인원도, 이시절에는 50명 60명

40명 이러다가 점점 줄어서 38명 30명 하다가..아마 요즘은

20~30명일거에요 교사 1명당 맡는 아동의 수가요.

그와중에 부인 이민정이 팩폭 때리고 가네요 ㅋㅋ

"흑백졸업사진...존대할게요.."라고 ㅋㅋㅋㅋ 두사람 진짜

너무 재밌게 잘 사는듯요? 과거에 '로맨틱 성공적 너' 사건

불륜 사건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민정 정말 대인배..

보통은 그러면 이혼할건데..용서를 해주고 사는거 같아요.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저시절에도 진짜 잘생기긴 잘생겼네요. 이병헌이 

일적으로는 감독하고 트러블 없고 스타병도없이 전적으로 따르고,

또 2시간짜리 영화를 찍든 5분짜리 뮤직비디오 아니 15초짜리 광고를 찍든

시간에 상관없이 늘 연구하고 준비해오고 완벽하게 온다고 하죠.

그러다보니 병크를 실력과 인성으로 이겨버린 케이스..

물론 협찬관련해서 사건도 있긴 했찌만요. ㅋㅋㅋ 

던킨도너츠를 공짜로 먹었니 협찬 시계를 반납안했니 등등 

왈가왈부 자와자와 루머도 꽤 있었죠.

참고로 이병헌 이민정 나이차는 이병헌이 70 이민정이 82

두 사람 나이차는 8살이라고는 하는데, 이병헌이 70이

아니라 68인데 나이 속인거라는 말도 있기는 해요.

 

이병헌 동생 이지안, 수지 75평 아파트 살면서 "거지다, 생활비 수백" 생활고?

이태원 코로나 생일파티 여배우 누구? 이민정 효민 손연재 이주연 임블리

장도연 차 논란, 벤츠 gle 쿠페 타면서 모닝 광고 cf 찍어서?

한예슬 인스타그램 상태, 팬들과 댓글로 싸우는 중? 류성재 연애 말리는 이유

삼성 투수 윤성환, 승부조작 불법도박 영장? 고의볼넷..연봉 얼만데 겨우 5억에...

하이브 빅히트 구내식당 클라스, yg jyp와 비교불가! 먹는거에 진심인 방시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