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재계약에 실패를 하면서 7년차 징크스를 

깨지못하고, 결국 해체를 하게된 걸그룹 여자친구.

쏘스뮤직이 빅히트 산하 레이블 들어가면서 

향후 안정적 활동과 빵빵한  푸쉬를 기대했으나..

현실은 방탄 때문에 가요대제전st 연말무대 보이콧 당하고..

참 이런일 저런일. 그랬는데요. 

 

여튼 그런 여자친구의 멤버 엄지가. 최근에는

5촌,, 오촌 관계로 화제가 되었더라구요. 오촌하면

박근혜 오촌 사건 밖에 몰랐는데 ㅋㅋ 이제는 오촌하면

여자친구 엄지가 먼저 떠오를듯. 

 

사건은 이러합니다. 엄지가 얼마전에 인스타스토리로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타임을 가졌거든요?

근데 거기 누가 "울산 이석우가 엄지 사촌이다"라고 주장을 한것.

 

[스폰서광고]

이에 엄지는 친절하면서도 단호하게, 

"살면서 이석우 님을 만나뵌적이 없다. 나는

친척 언니 오빠 동생들 이름 아주 잘 외운다.

아무쪼록 울산사는 이석우님 건강하시길"이라고 대답을.. 

아니근데 알고보니 이석우 님이 실제로 엄지의 사촌이었던거에요

정확하게 말하면 엄마의 외삼촌의 아들이라고.. 오촌정도 되는듯?

엄지도 엄청 당황했는데 '선하고 성실하고 좋은분이라고 들었다'라고 마무리 ㅋㅋ 

실제 엄지가 엄지 본인의 어머니에게 물어본거니 

이석우님의 주장은 주작이 아닌 진실임이 드러났고

 이석우님은 현재 결혼을 한 상태라고 하네요 ㅎㅎ 

결혼하고 아이들 낳고 잘 살고 있다고 ㅋㅋ

 

[스폰서광고]

엄지도 상당히 당황했는지 손을 맞잡아서

미안하다 용서해달라는 제스쳐의 사진을 올렸고 

"난 정말 바보야"라고 적기도 햇네요 귀여움 ㅋㅋ 

 

 

자 그렇다면 5촌과 4촌이 얼마나 먼 사이인지는 봐야겠지요

엄마의 외삼촌의 자녀분이라고 했으니 외종숙부, 외종숙모라고 불러야할듯?

보통는 3촌 4촌까지는 명절에 모이고 왕래하지만.. 5촌은 멀죠..

쉽게말해서 내 외할아버지의 형동생의 자손의 자손인거에요...

할아버지가 다르면 명절에 같이 안모이죠 ㅎㅎㅎ 

 

보통 알아도 사촌까지 알지.. 엄지도 얼굴을 못봤으니

이석우님 이름도 얼굴도 모르고 남인줄 알고 사칭인줄 알았을거에요

같은 오촌이어도 사촌의 아들딸은 알아도

엄마 외삼촌 아들을 어찌 알겟어요 저도 모름ㅋㅋ 보통 다 모름

 

여자친구 위버스 멤버십, 현금 아닌 포인트 환불? 그룹 해체했는데 뭘 사사라고

여자친구 해체이유 "멤버들이 재계약 거부" 위버스 환불 불가 쏘스뮤직 입장문

여자친구 해체 이유, 빅히트 신인 걸그룹 때문? 9시간전 브이라이브 유튜브..

블랙핑크 제니 캘빈클라인 화보, 몸매 볼륨감 폭발? 골반뽕 논란은?

마르코 오픈채팅 거짓말 "커플링 껴본적 X, 안사귄다" 모모랜드 혜빈은 열애설 인정

보아오빠 권순욱 "발버둥 치지말고 편히 가라" 말기암 환자에게 망언한 의사

도경완 유튜브 정책위반 삭제, 장윤정 딸 낮잠 동영상 올렸다가.. "불법 촬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