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갓세븐이 jyp와 계약이 해지된 이후, 갓세븐의 멤버들은

각자 다른 소속사에 뿔뿔이 흩어졌지만.. 다들 각개격파로

솔로활동에 나서고 있죠? 얼마전 유겸에 이어서 이번에는 뱀뱀인데요

뱀뱀이 솔로로 나서면서 한 인터뷰가 소소하게 이슈가 되고 있더라구요. 

뱀뱀의 국적은 태국.. 그리고 갓세븐은 사실 국내에서는

이렇다할 인지도나 팬덤이 크게 있는건 아니지만, 해외에서는

그야말로 슈퍼스타, 특히 태국에서는 정말 국빈 취급이라죠? 

국내선 자리 못잡았지만 해외 인기는 이미 넘사벽으로 이룩한 뱀뱀..

근데 보통 이렇게 해외인기 생겻으면 해외 투어만 돌고

해외 활동 해외 스케만 할건데.. 뱀뱀은 반대더라구요.

 

[스폰서광고]

 

"태국이나 세계에서는 이룩했지만 한국에서는

아직 이룩하지 못했다. 한국에서도 성공하고 싶다"라는게 뱀뱀..

와..중국런 하는 중국 둘기들하고는 생각부터가 차원이 다르네요. 

태국에서는 해외에서는 자리잡았지만 한국에서도

인정받고 자리잡고 싶다는 뱀뱀.. 뱀뱀 나이가 이제 고작

스물 다섯인가 여섯인가 그럴거에요. 

"태국보다 한국이 더 익숙하다. 지리도 그렇고

배달앱이나 살면서 다양한것들이 익숙하다.

태국가면 잘 모르겠다. 길도 변했고, 지하철 타는법도 까먹었다"라고하는데.

 

[스폰서광고]

 

사실 말이 그렇지 가족 보고싶고 조국이 그립고 하겠죠

근데 뱀뱀이 태국 귀국한다? 아주 난리나는거에요 공항부터..

공항 인산인해 되고.. 태국 공항에 가면 좌리사 우뱀뱀 이라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리사얼굴 뱀뱀 얼굴 광고판 엄청 크게 붙어있다고 ㅋㅋ 

 

과거에는 닉쿤이 그랬는데. 요즘은 리사 뱀뱀..

특히 뱀뱀은 닉쿤 때부터 태국인들이 jyp 내리사랑이라네요

그리고 nct 텐 역시 태국인인지라 큰사랑 받고있고

약간 국위선양 느낌으로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예전부터 생각했지만 뱀뱀 인성이나 마인드가 참 멋진거 같아요

그간 못보던 아이돌스타일 같기도 하고. 뱀뱀 입장에선

사실 한국이 해외겠죠? 도전정신 멋있네요. 

 

박진영 조규찬 사건, 그녀는예뻤다 조규찬이 80% 다 불렀는데 먹튀 노양심

있지 류진 채령 허리디스크, 무릎상태? 빡센 안무 하다가 너덜너덜해진..

갓세븐 제이비 라방 배경, 여성 나체 사진? "사진작가 사진집 붙인것" 사과문

갓세븐 해체? 뿔뿔이 흩어진 멤버들 소속사 상황.. 유겸 제이비 aomg 잭슨 마크는 외국행

잭슨 신세계면세점 "사진 내리는것 부당" 화난 갓세븐 중국인 팬들 좌표찍고 공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