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성영업으로 유명했던 jyp지만 학교폭력 학폭, 왕따 과거가

한명도 아니고 두명이나 나타난 이상. 이제 인성의 제왑이라는 말은 

믿기지도 않고 좀 우습게 되버렸네요. jyp측에서는

황현진 학폭은 인정했지만..itzy 리아만큼은 결사적 부정중인데요. 

심지어, 학폭당했다고 밝힌 피해자를 무려 2번이나 고소한 제와피.

그뿐만이 아니라 3번째로 또 고소를 한다고 하죠? 지긋지긋하네요

이쯤 되면 걍 인정하고 사과하고 탈퇴를 시키는게

낫지않을까 싶은데.. 화력떨어지고 그룹 구매력 떨어질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지는 않네요. 

그뿐만이 아니네요. 논란이 있는 멤버 리아는 작년부터

꾸준히 경찰조사 받으면서도 스케줄 다 다녔는데,

논란이 수면위로 올라오고 나서도 여전한듯?

 

[스폰서광고]

심지어 7월 4일에는 대면 팬싸인회도 하나봐요 와우 ~

jyp식 일처리 나왔네요. 무시해서 활동해도 소비해주니까..

황현진도 다음앨범에는 기어이 컴백 강행시킬거 같고요. 

피해자 공격하는 글 쓴것도 읽어보면 참 그래요.

"피해자가 3년간 닉네임을 바꿔서 다른사람인척 했다"라고 하는데요

다음카페 성향을 몰라서 그러는거죠.

 

저런 다음카페는 다들 글 몇번 적으면

닉네임 바꾸고 그래요 .안그러면 셀털위험도 있고,

그사람 글에 글올려서 알림울리게 햇다가 빛삭하기

뭐 이런식으로 괴롭히는 추노행위도 생길수 있기 때문.. 

 

 

[스폰서광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찰에 이의신청... 하.. 진짜 넘하네 ㅋㅋ

폭로한 피해자가, 정말 악의적으로 여러명이 당한것처럼

꾸미고 싶었다면 아이디를 n개 여러개 만들어서 글을 썼겠죠!!!

다음카페하면 플초 (프로픽 초기화)는 일상인데.. 

이건뭐 카톡 프로필 바꿨다고 신분세탁했다고 날조하는 꼴이죠. 

그렇잖아도 리아가 딱히 노래를 메보급으로 잘하는것도 아니고

춤 못추는거야 이미 유명하죠 본인 그룹 노래도 뚝딱이지만

티아라 롤리폴리 출때 완전 뽀록나서 그당시 리아 직캠도 내려갔잖아요..

뚝딱뚝딱.. 춤도 틀리고 박자 스탭도 틀리고 .. 

 

제와피 진짜 일처리 너무 못하네요. 뭐 아티스트들

잃기싫은 비지니스 마인드 이해못하는건 아니나, 짧게 볼건가요?

길고 멀리봐야죠. 제와피 이미지 그간 쌓아온게 있는데 지켜야죠.

이래서는 약국 와이지나 제와피나 뭐가 다를까..싶은..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복귀 임박? 탈퇴 방출 아니라 다음 컴백에 합류하는 증거

있지 리아 학폭 왕따 논란 정리, 피해자를 두번이나 "허위사실"로 고소한 jyp

트레이키즈 리노 과거, 데뷔전 방탄소년단 백댄서.. 제이홉이 알아보고 한말은?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활동 재개 "노엠년"욕하더니 피해자 코스프레..캐릭터 모에화 미화?

스트레이키즈 방찬 인성, 황현진 학폭 과거 감싸기? 멤버 저격하더니..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 옹호한 성내중 담임 선생님 글, 피해자 2차가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