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트레이키즈가 슬슬 활동 시동을 걸려고 하는듯 하네요.

메인멤, 센터멤인 황현진이 학폭 논란으로 난리난게 겨우 몇주전이죠?

서수진 황현진 박혜수 지수 조병규 등등 학폭논란 난 연예인들 많은데

그중 지수만 인정했고..나머지는 다들 배째라 우기거나 아니면

황현진 처럼 단기적인 활동중단 정도만 하고있는데요..

 

 

그러던 와중에 스트레이키즈 자체컨텐츠, 자컨에

황현진이 불쑥 등장에서 논란이 되고있네요. 자숙해야하는거 아닌가?

아니 자숙은 한거 아닌가? 등등 말이 많은데. 애초에 스키즈가

지금 활동안하는 시기인데 자숙이라고 할수가 없지요 

애초에 다른 멤버들도 황현진처럼 암것도 안하고 있으니까요. 

 

"스키즈 마블로 배우는 인생"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자체컨텐츠..

알고보니까 스트레이키즈가 3월 25일에 데뷔했고, 즉 어제 25일이

데뷔기념일.. 데뷔 3년차 3주년 기념일을 맞이한 모양이더라고요

 

[스폰서광고]

근데 참.. 아무리 그래도 시국이 시국이고 아직 이렇다 할

입장이나 사건결과가 나온게 아닌게 스리슬쩍 끼워넣는건 좀 아닌듯요

게다가 황현진 학폭 논란은 대상이 여성, 여자들 여학생이었다는게 더 깨고요.

강한 남자들 때리고 이런것도 아니고 약한 여자애들만 괴롭힌..... 음.. 

 

심지어 캐릭터 모에화 어쩔 ㅋㅋ 저기서 눈 밑에 눈물점 찍혀있고

엉엉 귀여운 모습으로 울고잇는 하얀 족제비가 황현진이에요.

이거 무슨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황현진이 학폭 피해자인줄 알겠네요

현실은 황현진이 가해자인데, 피해자인척 울고있는건데... 

 

모에화 원본 사진은 바로 이거네요 ㅋㅋ 울보였나봐요 원래 캐릭터가.

아니 근데  jyp 캐릭터 사업 하고싶고 방탄소년단 bt 흥하는거

부러운건 알겠는데.. 손님 그건 방탄이라고요.. 

캐릭터 사업 아이디어가 좋고 캐릭터 귀여워서 잘되었다기보다는

그냥 방탄이 캐릭터사업하니까 방탄 후광으로 팔린거라고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jyp는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는거 같고. 캐릭터로 뮤직비디오,

안무 퍼포먼스 이런거 영상 올려봤자 1도 멋있거나 귀엽거나 하지않아요

그저 유치한 캐릭터일뿐.. 네 뭐 캐릭터 사업으로 돈 벌고싶기야 하겠죠

아니 애초에 인성 영업질을 하지말든가요. jyp는 sm yg와 다르다

이런식으로 차별화된 인성 성교육 어쩌고 하더니. 학폭이 왠말인지. 

속보이는 스트레이키즈 캐릭터 모에화 ㅎㅎ

누가보면 아파서 활동중단 한줄.. 현실은 학폭 논란 활중 ..

한국활동 포기했나요? 아님 학폭그룹 꼬리표 받아들이겠단건가요?

아님 대놓고 사진 올리면 욕먹으니 캐릭터로? 이건 아닌거 같고요.

 

저 착하게 우는 캐릭터가 

"앞면까고말에 노엠년아" 이런말을 썼다면 믿어지나요?

학폭도 그룹 세계관 서사 속에 넣을건가요?

한국에 아이돌들이 얼마나 많은데 클린남돌 덕질하지 왜... 

 

스트레이키즈 방찬 인성, 황현진 학폭 과거 감싸기? 멤버 저격하더니..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 옹호한 성내중 담임 선생님 글, 피해자 2차가해?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좋아요 누른 아이비클럽? 학생 교복 파는 회사가 학교 폭력 옹호?

페리페라 모델 서수진 이나은, 학폭으로 계약금 반환 소송? 클리오 "황현진 밝혀지면.."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 "여자 1명 둘러싸고 남자 10명이서 욕설 조롱"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좋아요 누른 아이비클럽? 학생 교복 파는 회사가 학교 폭력 옹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