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의 아버지이자 BTS가 속한 빅히트, 하이브의

CEO.. 소속사 대표인 방시혁이 최근 크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죠?

방시혁 하면 슬라임.. 뭐 이런 느낌의 물살 비만 체형이었는데

다이어트가 성공하고 있는건지. 몰라보게 살이 쏙 빠진 모습으로 나타났는데요. 

사실 우리가 알던 방시혁.. 하면 왼쪽의 모습이 맞죠.

오른쪽은 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한 최근의 모습이고요.

물고기 닮은꼴 슬라임 닮은꼴 등등, 사람보다는

어떤 물렁물렁한 재질의 물체나 생물에 더 비교되었던 방시혁인데. 

 

살빠지기 전의 방시혁 모습 한장 더.

참고로 최근 달라진 모습이 언제냐면, 정확하게

2021년 3월 19일.. 겨우 1주일 전쯤이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프리젠테이션 진행하느라 공개된 방시혁 모습이란거죠.

 

[스폰서광고]

방시혁은 "뉴 브랜드 프리젠테이션"을 빅히트 공식 유튜브 통해서

진행을 했고요.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 "음악의 경계없이

다양한 변주를 시도하고있다. 빅히트라는 이름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새로운 이름 하이브를 발표한다"라고 선언을 하기도 했지요. 

참고

로 요건 비 지코랑 같이 하반기에 아일랜드 할때..

아일랜드 통해서 엔하이픈 그룹 데뷔조 결성했죠..

이때도 살 많이 뺀거다 미국식 비만에서 이게 얼마나 대단하냐 말 많았는데 ㅋㅋ

오른쪽이 미국진출했던 방시혁 몸이에요 미국식 식사하고 몸 미국인 된듯햇던 그당시..ㅋㅋ 

 

 

그리고 두둥. 이렇게 바뀐 모습..

팬들의 반응도  재미있네요.

"살이 빠질수록 화가 나있는 표정이다.

이유는 밀가루를 빼앗겼기 때문이다.

밀가루를 끊으면 사람은 난폭해지고

방시혁 역시 예외는 아니다" 라는 말도 ㅋㅋ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러게요 진짜 살빼고 피부도 더 좋아지고 

살쳐짐 없이 많이  탱탱한데 인상은 더 무서워지심ㅋㅋㅋ 

힛맨뱅 살 진짜 많이 뺐네요 ㅋㅋㅋ 

그리고 그런 방시혁 살찌기 전 과거 모습..

사실 방시혁 정도 비만이면, 보기 안좋다 미용의 문제가 아니라

생존의 문제, 죽느냐 사느냐 수명단축이냐 아니냐의 기로죠.

성인병 고혈압 관절과 심장의 부담 등등..

의사가 분명 뭐라고 했을 정도의 비만이긴 했죠.. 

방시혁 나이가 1972년생으로 50세, 만 49세에요.

나이에 비해서 살이 너무 쪘고..그쵸? 리즈시절 생각하면

아직 살은 더 빼야하지만. 그래도 한창 쪘을때 생각하면

지금 모습은 반쪽 된거 맞네요. 투바투나 방탄 생각해서 살좀 더 빼시길.

약간 살 많이 빼면 슈가 민윤기 느낌 나지 않을까요?

슈가 볼때마다 방시혁의 오너캐 아닌가 생각듬..ㅋㅋ 

 

제이홉 누나 미지우, 큐브 계약! 여자아이들 우기 합동 유튜브..방탄소년단 덕?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 정지우, 유튜브 시작 1주일만에 100만 구독자 골드버튼?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11시간만에 백만 구독 전세계 신기록! 65억 집 공개

방탄소년단 슈가 어깨 수술 이유.. 데뷔전 배달 알바 교통사고? 연골 파열

빅히트 주식 떨어진 이유, 대주주 임원들 메인스톤 3600억원 팔아치워

을지다방이 방탄소년단 놀면뭐하니 쵤영 요청을 거절한 이유..?

방탄소년단 지각? 지민 정국 '배철수 음악캠프 생방송 라디오' 늦은 이유..

방탄소년단 주식 사는법, 빅히트 상장 "공모주 청약" & 관련주 알아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