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부터인가 레트로가 유행하고, 올 여름에는 20년 전에나

들었을법한 그런 노래들이 유행했죠? 실제로 듀스의 "여름안에서"라는

명곡이 수십년의 세월이 무색하게 차트인 하기도 했고요.

 

 

그런 트렌드에 따라서 요즘 예능에서도 다양한 레트로를 이용

우리의 추억속의 문물들을 다시금 소개하고 잇는데요

나이있는 사람들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나이어린 사람들에게는 새로움과 신기함을 주고있지요..

환불원정대, 방탄소년단 다이나마이트 전부 복고 컨텐츠죠.

 

그런 방탄소년단과 환불원정대가 촬영을 온다고 하면?

당연히 어느 매장이나 업소든 쌍수들고 환영하고 반길것 같은데

왠걸. 환불원정대 유재석 이효리 화사 제시 엄정화를 거절함은 물론

전세계 빌보트 차트 1위의 방탄소년단까지 거절했다는 곳이 있어 화제네요.

 

[스폰서광고]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을지다방. 서울 을지로 3가에 위치한

오래된 다방이라고 해요. 무려 35년 전통의 역사가 있다고 하죠.

이미 을지로 주변 맛집 블로거들에게는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요.

유재석 놀면뭐하니 촬영장 보니까 기원이나 오래된 다방 같은곳에서

찍던데, 을지다방 섭외요청을 몇번이나 했으나 거듭 실패해서

결국 다른곳에서 찍은거라네요..

 

을지다방이 방탄소년단과 환불원정대를 거절한 이유?

원래도 꽤나 유명한 곳이고, 낮에는 앉을 자리조차 없기에 촬영 때문에

단골손님을 불편하게 하고싶지 않았다고해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방송 타고나면 시끌벅적한 젊은 손님들 뜨내기 손님들

각종 관종들 이슈먹고사는 유튜버 등등.. 뻑적지근해질것이기에

그런게 싫어서 거절했나 싶기도 하네요.

다방에서 라면도 판다고..가격은 무려 3천원 ㅋㅋ 대단하네요.

가격이 싸고 쌍화차 맛이 좋다보니 가격과 맛 둘다 잡아서 35년 롱런했다고..

근데 또 무조건 촬영을 거절한건 아니고, 가게 영업 시간대 아닐때는

괜찮다고 했으나 서로 스케줄이 안맞아서 부득이 거부하게 된거라고 하는 말도..

실제로, 을지다방에서 최근 방탄소년단이 서울시 홍보 영상을

촬영하고 갔다고 들었어요. 기존 단골들에게 최대한 피해안가는

촬영시간을 알려줘서.. 방탄 스케줄이 안맞아서 어렵사리 찍었다네요.

듣자하니 재개발로 헐린다는 소문이 있는데 만약 그렇다면

을지다방 사라지기전에 한번쯤 가보고 싶네요.

 

김형인 불법 도박장 개설? sbs 공채 웃찾사 남자개그맨 최국 "공갈 협박"

낸시랭 왕진진 소송 결과 "위자료 소송 하느라 빚 10억, 전재산 날려"

아이랜드 조작 또? 프로듀스 주작 욕먹고도 "케이 살리고 이희승 죽이고"

프로듀스101 이진우 근황, 해남이가 송중기 닮은꼴 폭풍성장 정변?

이효리 인스타그램 삭제 진짜 이유, 중국인 악플 구걸 DM? 마지막 메세지

김학래 포르쉐 파나메라, 차값 2억 5천? 불륜해도 임미숙 이혼 안할듯

오인혜 사망, 유튜브 영상 "나죽어" 자살 암시 다잉메세지? 48초 버퍼링

엄태웅 인스타 5년만의 업뎃? 아내 윤혜진 "남편이 다시 연기하면 좋겠다"

개리 인스타 "온몸으로 화나지만 참는다" 슈돌 제작진 저격? 음악 실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