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직 가수이자 래퍼, 현 유튜브 운영 운영자인 진용진이

최근 여성착취, 가스라이팅 관련으로 논란이 생겼죠?

유튜버 카광이 진용진을 저격하는 영상을 올려서 난리인데요.

진용진을 저격하는 핵심인물은 업소녀 출신이라는 "이여름"님..

이 이여름님 제보를 토대로 카광이 진용진을 저격하고 있는데요. 

무려 200만 구독자를 거느린 거대 유튜버 진용진.

그런 진용진과 진실공방을 폋리는 이여름님 역시 유튜버인데요

과거에 잼뱅tv 출연당시 "강남 유흥업소에서 일한적 있다'

라고 얼굴과 실명을 밝혀서 유명해진 분이기도 하죠 이여름님.. 

여튼. 유튜버 카광이 밝힌바에 의하면 이러하네요.

"진용진이 한 여성착취, 가스라이팅에 대해 알아보겠다. 

녹취록이 있다. 진용진은 이여름에게 말하길 나와 누나는

급이 다르다고 했다. 동급이라고 생각하지 말라는 말도 했다"라고요.

[스폰서광고]

 

이여름님에게 진용진은 특별한 존재였고, 진용진에게

호감이 있어서 돈, 선물뿐 아니라 영상촬영도 도와주고

성관계..성적인 관계도 수도없이 맺은 그런 사이였다고 해요.

하지만 진용진은 사귀는것을 차일피일 미루면서

기다려달라는 말만 반복했다고..  

이여름님이 공개한 바에 의하면 대화록에도

진용진이 돈빌려달라는 말을 하고, 실제로 이여름님 계좌내역에도

진용진에게 천만원 등등 돈을 보내준 기록이 남아있어요. 증거죠. 

하지만.. 또 진용진의 해명을 들으면 이야기가 다른데요.

"이여름과 연애한적도 잠자리 성관계 한적도 없다.

이여름은 내 스토커였다. 촬영섭외 하다가 처음만났고 1년이상

만남요구 연락요구 스토킹, 칼사진을 보내고 구애와 협박을 일삼았다"라는 진용진..

 

[스폰서광고]

"1천만원 대여에 대해서도 말씀드린다.

당시 이여름은 국비지원 교육을 받고있어 수입이 있으면

지원이 끊긴다. 그래서 본인이 업소에서 버는돈을 

자기계좌 아닌 내 계좌로 좀 받게 해달라고 부탁했으나 나는 거절했다.

하지만 내 방송에 내 계좌가 공개되어있던걸 보고 막무가내로

내 계좌에 1천만원을 보내고나서 이제 돈보냈는데 어쩔래 식으로 나왔다.

돈은 바로 다시 돌려줫다. 계좌 알려달라고 사정사정해서 보냈다' 라고도 했네요.

계좌 가르쳐주는 과정에서도 이여름님 악의적으로

만남 요구하고 약점잡아서 연락을 지속했다고 하는데..

누나와 나는 급이달라 이 통화 부분도, 1 년동안 스토킹 당하다보니

정신이 피폐해져서 나온 말이라네요. 실제로 진용진이

연락을 끊으면 허위로 경찰신고하고 자살했다고 해서

경찰이 문을 부수고 들어오는 일도 있었다고. 

급이다르다, 라는 말도 "내채널에 들인 노력"이 

이여름의 유튜브 채널과 다르다 뭐 이런내용이라나요..?

뭐..이럴땐 중립기어 가마니가 최고죠? 카광 역시

그렇게 이미지가 좋은 유튜버가 아니라 속칭 "렉카"라고도

불리는 그런 유튜버인지라..일단 진용진 소속사에서 카광을

고소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일이 해결될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박나래 성희롱 논란 "바지속의 고추" 나혼자산다 하차 요구? 헤이나래 영상 보니..

제이홉 누나 미지우, 큐브 계약! 여자아이들 우기 합동 유튜브..방탄소년단 덕?

데이식스 제이 논란 "슈가대디(ㅇㅈ교제) 헉헉.." 입으로 성행위, 신음소리?

민아 19금 논란, 이경영 꼬탄주 내부자들 폭탄주 흉내 성희롱?

박우식 커밍아웃 폭행, "성소수자 xx" 안티팬 폭언 슈스케 출신 가수

허지웅 감스트 저격 "손흥민 선수에 욕 답답, 책임감 가져야" 도티 라디오

뱅 대성 유튜브, 뺑소니 사망 교통사고 이후 근황? 호랑이 조교 디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