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드래곤 군입대 전에도, 제대 후에도 이렇다할 활동이 없는 빅뱅.

원래는 해외 공연 코첼라 에서 빅뱅 신곡과 새앨범을

발표하면서 컴백을 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가 터지면서

해외공연이 무산..자연히 빅뱅의 컴백도 미뤄지게 되었는데요. 

그런 가운데 빅뱅 멤버 대성이 최근 유튜버,

드럼 유튜브 채널의 운영자로 변신했다고 해서 눈길을 끌고있네요.

얼굴도 가리고 하는건데 찾아낸 팬들도 대단하고,

또 팬들을 위해서 힌트를 준 대성도 재미있네요.

알고보니 대성 유튜브,  무려 작년 2020년 6월 25일부터

채널을 개설하고, 8개월째 꾸준하게 컨텐츠를 업로드 중이라고 하죠.

보면 대성의 얼굴이 나온것도 아니고.. 그냥 평범한 드럼 채널 같거든요?

[스폰서광고]

 

팬들에게도 안알려진건지 아님 대성 팬들이 다 빠진건지

구독자는 80여명. 소박한 개인 채널이에요 조회수도요.

유튜브 채널명은 디플. 대성의 소소한 취미생활 공간이었네요 ㅎㅎ 

대성 유튜브 디플의 주된 컨텐츠는 일단 드럼커버..

그리고 레고 외국어 단어교육 영상. 첫 게시물이

빅뱅의 배드보이 드럼커버 영상이었네요 ㅋㅋㅋㅋ 

배드보이를 시작으로, 지드래곤 삐딱하게, 빅뱅 굿보이 뱅뱅

블랙핑크 뚜두뚜두 킬디스러브 불장난, 위너 럽미럽미, 송민호 도망가 등등..

다 YG 소속 후배 아티스트들 곡이네요. 그 외에도 갠적으로

대성이 좋아하는 듯한 아티스트들의 드럼 커버 영상도.. 

 

[스폰서광고]

 

 

또한 레고 단어 영상 보면 일본어 영어등 암기법 나오는데

이때 대성 목소리가 직접 들려요. 본인 목소리 연기 ..

이렇게 힌트를 많이 줬군요.. 80명 가량은 당연히

대부분 소수정예 빅뱅 대성의 광팬들이겠죠? ㅎㅎ 

팬들도 "낯이 익은 얼굴이다" "왕년에 잘나갔겠네"등등

대성을 모르는척 하면서 대성과 댓글소통 하고있더라고요 ㅋㅋ

대성도 "아직 앞모습 공개는 쑥스럽다'라고 하고 ㅋㅋㅋ 

본인을 비전공 래퍼라고 소개하기도 하고 ㅋㅋ 

프로필 이미지의 호랑이 조교 캐릭터 역시, 대성이

군대 복무한 이기자 부대를 연상시키게 하죠. 대성은

2018년 3월 현역 입대. 이기자부대 조교로 복무를 했거든요.

뺑소니 논란도 있긴 했으나.. 솔직히 승리 운전에 비하면

대성은..좀 억울한 케이스죠. 뺑소니 라기보단 운이 없었던..

 

빅뱅 탑 태극당 "부모님 첫만남 빵집, 저는 서른다섯살..' 블랙카드 탄생후기

악동뮤지션 재계약 "은퇴하면 했지 탈YG 절대 못해" 와이지 불매 안해?

블랙핑크 로제 과사 졸업사진, 쌍커플 없는 백예린? 데뷔전 뉴질랜드 졸사

빅뱅 탑 근황, 블랙핑크 딥페이크 영상 인스타 업로드..와이라노

한서희 마약 또? 2017년 집행유예 4년 최근 대마초 성분 검출, 이번엔 징역형?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김민준 부부, 90억 빌라 옆집 이웃사촌?

지드래곤 강아지 "샤페이 가호" 동물학대? 포천 펜션 방치된 개 발톱 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