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렇게 물고뜯고 싸우고 6년을 절연을 해도

역시 신화는 신화인가 봅니다. 얼마전, 4~6년간

연락을 하지 않았다면서 김동완 에릭 불화설이 스물스물 떠올랐죠?

참고참던 에릭 문정혁이 터트린 바에 의하면

김동완은 에릭을 차단한 상태로 6년을 단절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신화라는 이름을 유지하기위해 참고 또 참았지만

욕은 리더인 에릭이 혼자 다먹고, 그렇잖아도 가뜩이나

결혼까지 해서 안티팬이 대거 생성되어 고통스러워하다가

결국 시원하게 까발렸고.. 해체인가 화해인가 싶었지만

다행히도, 신화가 해체하는 일은 없이 다시 잘 다독여졌네요. 

 

지금 이 사진과 짤방들은 바로 엊그제, 3월 23일 진행된

김동완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이에요. 방송에 보면

앤디는 물론이고, 심지어 에릭까지 등장했죠? wow !!

[스폰서광고]

 

유튜브채널에 출연했다는것은 당연한 이야기지만

좋게 잘 풀고 화해를 했다는 뜻이 되겠죠.

이날 컨텐츠는 "2021 live 당신의 목소리" 였고요

뭐 컨텐츠고 뭐고..당연히도 에릭  출연이 가장 눈길을 사로잡았죠.  

다들 아시겠지만 에릭이 김동완 저격했던게

3월 14일.. 그뒤 김동완 역시 서운하다는듯한 입장문을

인스타그램에 써서 올렸고요.. 그뒤 16일 김동완이

"에릭과 이야기 대화 잘해서 오해 풀었다'라고 글 올리면서 일단락. 

 

 

에릭등장을 본 신화창조 , 신화 팬클럽 팬덤 분위기는

당연히도 풍악을 울려라~ 상태. 러브샷을 요구하기도 하고

채팅창은 기뻐하는 팬들의 웃음소리로 가득차있네요. 

 

[스폰서광고]

이쯤되면 에릭 김동완 불화설 완전히 잠재운거 맞죠?

데뷔 23주년 기념해서 팬들과 시간도 보내고요

심지어 방송 말미에는 에릭 김동완 두사람이

서로 얼굴을 맞대고 하트를 만들기도 했어요.

솔직히 6년 안보다가 얼굴대고 그러기 쉽지않은데..대단하네요. 

김동완이 클럽하우스 에릭 저격할때만해도

아 신화도 이렇게 불화로 해체하는구나 장수돌 노인돌도

이제 끝이구나 싶어 눈앞이 캄캄해졌는데.. 

그래도 에릭도 김동완도 신화를 지키려는 마음이 컸기에

서로서로 한발짝씩 양보하고 이해를 한거겠죠.

누가 더 나쁘다 잘못이다 이런것보다는..서로 성향이 안맞고 하면

일어날수 있는 일이겠죠. 김동완도 뭔가 에릭에게 서운하거나

불만이 있었을거고, 겉으로 표현하기보다는 속으로 문을 걸어잠글수도 있는거고..

 

 

서로의 이미지와 자존심을 신화를 위해 내려놓은 에릭과 김동완..

그리고 두사람을 중재해준 앤디 이민우 신혜성 전진등.. 

참고로 다른사람들 왜 왔냐?

신혜성은 낚시가고 ㅋㅋ 이민우는 식중독에 창백해지고

전진은 지방 촬영중이라 마음만 왔다고 ㅋㅋ

 

신화 에릭 김동완 불화 정리, 인스타그램 맞팔 + 의미심장 오렌지 사진?

에릭 김동완 저격 "표적 이후 차단 당하고 연락안돼" 클럽하우스 디스?

진 류이서 "팬티 입혀줘" 19금 애정행각? 시상식 피팅실에 왜 같이 들어가

박시연 음주운전, 프로포폴 음주전과 후 또 사고? 차종은 벤츠, 주량은 소주 1병

전진 아빠 찰리박 연락 끊은 이유? "아들과 절연, 류이서와 잘살길" 특종세상

전진부인 류이서 과거 성형전, 만원의 행복? 21살 증명사진 비교

전진 가족사, 아빠 찰리박 3번의절 & 생모 연락 끊은 이유.. 세번째 엄마?

반응형

+ Recent posts